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 트윈

by zoy_ 2017. 9. 6.
반응형

우오오오~ 중문에 들어서자 마자 바로 있는 듯한 느낌!

씨에스호텔보다 가까운 느낌!






발렛 서비스 준비중이라 합니다 ㅜ

짐 딜리버리도 안된다고 합니다 ㅜ





별이 다섯개!




로비에서 쳌인중.

우리 넘 늦게 쳌인하니까 히든클리프측에서 전화왔다 ㅋㅋ

디파짓으로 카드 오픈한다.





로비층은 3층.

우리 객실은 4층!

객실 복도마다 윙이 다른지,

나의 반대쪽 객실 복도를 볼 수가 없었다.

다른 층도 그런가요??





객실타입 디럭스 트윈 클리프 뷰.

위치 : 3층 ~ 7층

객실크기 : 약 9.5평

베드타입 : 더블침대 1개 + 싱글침대 1개

투숙인원 규정 : 성인 2인 기준 / 최대 3인 (영유아 포함)

객실구성 : 침실 1, 욕실 & 샤워부스, 화장실 1, 발코니 1

전망 : Garden View – 기본전망 / Cliff View(계곡, 바다 or 계곡, 폭포, 한라) / Panorama View(계곡, 바다 & 계곡, 폭포, 한라)

어메니티로 록시땅 준당!

1층에 록시땅 스파도 있다고 하는데 이용은 못해봄 ㅜㅜ

엄마 모시구 가야겠댜능~

우린 클리프 뷰 인데. 겁나 나무나무 숲숲 열대우림 안에 갇힌 정글북인줄 ㅋㅋ



베드는 워커힐이랑 제주도 독채빌라가 b

룸 컨디션 쏘쏘~

사실 여기는 풀파티 하러 오니거니꽈~

룸안에 미니사이즈의 건조대도 있당. 이러한 세심한 배려 감동이야 +_+







체크인 3시~

쳌아웃 ~12시.

초고속 와파라는데 와파는 사용안하고 데이터 썼는데

데이터 개 느림!!!!!!!!!!!!!!

와후!!! 미국 온줄?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이렇게 느려 데이터가..........






여긴 흡연실에서 바라보는 호텔전경.

흡연실이 야외에 있는데 엄청 멀다.

버뜨! 부스가 아니라 뻥뻥 뚫린 곳이라능~

쪼오오오기 꼭대기는 바인데 11시 이후로 광란의 파티가 ㅋㅋㅋ

DJ ㅇㅇ 내가 봤음.




이제 쳌 아웃 하러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