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딱새우 떡볶이

by zoy_ 2017. 9. 15.
반응형

판포리로 영업시간 11:30~19:30

라스트오더는 정확히 모름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간단하다.







다찌형식의 바도 있고, 테이블도 있다.

여기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 이뿌다+_+

스킨스쿠버하는 분들이 이곳에 와서 자주 식사를 하신다곤!

근처에 스킨스쿠버 하는 곳이 있나보다.

혼자와서 먹기에 부담없는 분위기와 음식.





직접 만들었다는 수제피클.

요즘은 수제피클이 대세, 죄다 수제여 ㅋㅋㅋㅋㅋㅋㅋ





로제 딱새우 떡볶이. 1인분 9,000원 / 2인분 17,000원

안에 미역이 있어서 굉장히 흥미롭다.

로제라서 소스가 굉장히 부드럽당.

물고기 모양 어묵 ㅋㅋㅋ 구성에 이야기가 있는 듯한, 맛있는 플레이팅♥

딱새우가 그렇게 실하진 않아 ㅜㅜ 딱새우는 총 4개 나옴. 1인분 기준.

밀떡 느낌의 나쁘지 않은 식감.


옆테이블에서는 매운 딱새우를 먹었는데 엄청엄청 매운가부다!!

맵다고 난리난리 ㅠ 난 못묵...







참치마요밥. 3,000원

시중에 파는 삼각김밥보다는 맛있고 무난무난 쏘쏘~

애가 있다면 이거 주면 딱일 듯한 메뉴이다.





옥상도 있다~

날씨가 덥지 않으면 야외서 커피나 맥주 한잔 먹어도 좋을듯한!

블루문맥주가 있어서 먹고 싶었지만,

차가 있는 관계로 패스~





아이스티 한잔.

여유로운 오후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