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노형동 한스패밀리 : 케이터링, 뷔페

by zoy_ 2018. 2. 21.
반응형

4월에 가는 베트남 나트랑 여행 의견조율을 위해 만난 친구와-

노형동에 위치한 한스패밀리!!! 두둥두둥 +_+

친구가 맛있다고 엄청 칭찬해서 고고고고


일시적인 행사인지 정가가 아니라 아직까진 할인가로 결제함.

점심 12시~15시 (일반이 미취학아동 제외한것 같음)

일반 1인 13,000

소아 1인 9,000

유아 5,0000


저녁 17시30분~21시

일반 16,800

소아 12,000

유아 7,000



뷔페는 무제한

메인메뉴를 3가지 나오는데 매일 다르다고 함.

오늘의 메인메뉴는 쌀국수, 돈까스, 피자





캐쥬얼한 내부.

우린 딱 12시에 입장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음

근데 12시 20분 정도 되니까 대기인원이 생기기 시작함ㅋㅋㅋㅋㅋ

자리가 조금 좁아서 메인메뉴 3개가 동시에 나오면 곤란함ㅜㅜ






이 외에도 더 있음 ㅋㅋㅋㅋ

빕스만큼 가지수가 많은 것은 아님

왠만한 뷔페보다 가지수는 작지만 퀄리티 굿굿!

뜨는것마다 성공함 +_+ 맘에 들어.





메인중 하나인 쌀국수. 고수가 들어가니까 고수 싫어하면 미리 말해야 할거 같음!!

이집 탕수육이 어우~ 맛있음.

전문점아님에도 불구하고 꽤 괜찮은 아이임.





요만큼 두툼한 돈까스. 흑돼지인가?

안썰려서 나와서 직접 썰어야 하는 수고는 있지만

댓츠오케이 ~





피자는 역시 씬피자 크으으으bb

생각보다 먹을만 해서 또 만족중ㅋㅋㅋㅋㅋ





파스타는 가서 주문하면 만들어준당.

오늘의 파스타는 봉골레.

모시조개 가득가득 들어가서 넘나 좋은것 ㅠㅠ

디너가 더 괜츈하다고 하니 나중에 디너도 가봐야징♥

넘나 만족했던 식사.






케이터링도 한다고함.

혹시 케이터링 필요하면 여기에서 주문해야겠다능 bb

베이비하이체어 있으니 토들러와 함께 가기에도 안성맞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