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풍림다방

by zoy_ 2018. 2. 27.
반응형

주차는 마을 주차장에!

마을주차장이라고 길거리에 표지판 있으니

쉽게 주차할 수 있다.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던 풍림다방.

수요미식회 안봐서 모름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름 유명해서 와봄.






풍림브레붸 7천원

쇼콜라쇼 7천원

아메리카노 5천원

더치 6천원

더치라떼 7천원


커피가 안들어간 음료는 쇼콜라쇼 밖에 없음.

나는 그 유명하다던 브레붸.

울언니는 커피를 싫어해서 쇼콜라쇼.

둘다 투고 불가능.

앉아서 먹어야 하는데 이미 만석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합석했다.

합석을 홍콩&마카오에서 해보고 진짜 오랜만에 한다.

아!! 여기 노키즈존.







내부 인테리어 이뿜 ㅋㅋㅋ

커피가 얼마나 맛있는지 기대중.





두근두근 ♥






둘다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섞지말고 크림 먼저 떠먹어야 더 맛있다는 직원의 조언.

그럼 또 시키는대로 해야짘ㅋㅋㅋㅋㅋ

크림 진짜 완전 맛있음.

달달달달 심지어 설탕 알갱이가 씹혀.

설탕 때려부었다 보다.

약간 쉑쉑의 쉐이크 먹는 꾸덕함같음.

커피맛은 글쎄요.

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콜라쇼는 개달달.

당 떨어질때 먹으면 좋으듯싶다.

브레붸라는 것을 처음 접하는데

음. 굳이 여기까지와서 먹을만 한지 ㅠㅠ

커피무식자라서 잘 모르겠음~


노키즈존인데 흡연실은 또 없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