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고양시 맛집] 복날에는 초계국수, 가나안초계국수

by zoy_ 2019. 9. 19.
반응형

말복에 먹으러 고고하였는데 이제야 업데이트 하는 부지런함?ㅋㅋㅋㅋㅋㅋㅋㅋ

줄 어마어마 주차장 줄도 어마어마 미쳤다 ㅋㅋㅋㅋㅋ

인원수 먼저 체크해서 해당 자리로 안내하면 그뒤로는 자리이동 불가능! 좌석 지정제..ㅎ 음식 딱딱딱 골라서 주문하고 기다려야함. 마치 푸드코트같이. 근데 여기는 직접 서빙은 해줍니다.

우리는 해물야채전,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주문.

가격봐라, 가성비 오짐

양도 아주 혜자스러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 안되는 사이즈에 나와서 헉했음.

초계국수가 답이다. 비빔은 노노

초계국수 존나 새콤새콤 시원하고 존맛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제주도에는 초계국수 맛집이 없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