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일상] 2019 내 생파 꺅!

by zoy_ 2019. 10. 21.
반응형

그냥 제주도를 오고싶은데 구실이 필요했던 그녀는, 내 생일을 빌미삼아 굳이 또 비와함께 오셨다.ㅋㅋㅋ

생일선물 리스트업을 하는데 늙었음을 심히 깨달음..

올해 생선 리스트는 건강식품으로 통일 ㅋㅋㅋㅋㅋ 약 잘먹을게요 사랑해요 유니콘, 청이 라뷰라뷰

 

점심에 서귀포로 넘어가서 전요정과 함께 용이식당에서 점심식사

겁나 오랜만에 갔는데 건물도 짓고!! 가격도 오르고!

하긴 너무 오래전에 갔어..

밥은 셀프로 야무지게 볶음 ㅋㅋㅋㅋ

 

밥먹고 커피 한잔 때리러 고고

ULIKE 라는 카메라 어플이 좋다며 미친듯이 찍어대기 시작한 우리의 결과물.

캬 이뽀이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