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uncheon

[순천 맛집] 곱창골목!! 솔밭식당

by zoy_ 2019. 11. 20.
반응형

아니 전라남도 여행을 하는데 왜 곱창이 맛있다는 거야 ㅋㅋㅋㅋㅋ

난 꼬막정식, 남도 한상 막 이런거 먹고픈데 여기가 맛나다고 추천 받아서 옴.

기대를 가득안고 광주-순천 드라이브코스에서 취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아 떨어짐 그냥 잠

대략 1시간 30분 만에 도착한거 같음.

도착하니 이런뷰가! 날씨가 열일중이예요

비 여신 윤삼이가 있지만, 날요 청청이와 함께하니 날씨마저 좋네 ㅋㅋㅋㅋ

제주도에선 윤삼이 파워가 아주 쎘음... 흙

시장 안에 있다하니 시장안으로 고고

진짜 말도 안되는 좁은 골목에 위치함 ㅋㅋㅋㅋ

우리 길치라서 시장안을 빙빙 몇바퀴 돌았는지

현기증 나기 직전에 도착.

특이하게 모든 메뉴는 2인분 이상 주문가능.... 볶음밥도?? 공기밥도?? 그런가...ㅋ

우리는 곱창전골 3인분 주문!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라~~~

내가 아는 곱창전골은 뜨끈하게 쏘주 안주로 딱인데

이집은 이상하게 맛이 밥이랑 어울림.

분명한 것은 술을 마실 여건이 됐으면 이아이도 안주가 됐겠지 헿헿

하지만 술을 못마시니 밥으로 ㅋㅋㅋㅋ 

밥으로도 매우 나이스했음 ㅋㅋㅋ 맛남 진짜 딱 김치전골같은 점심메뉴랄까..? 고런 느낌 ㅋㅋㅋㅋ

역시 곱은 사랑이죱 

딱 불고기 소스같은 베이스의 맛이 밥 볶아 먹으면 맛있어 뒤질거 같아서 우리는 볶음밥도 2인분 주문.

쌀 잘 안먹는 윤삼이도 볶음밥 잘먹음 ㅋㅋㅋㅋ

진짜 레알 추천추천!! 

 

시장안에 있어서 주차장은 딱히..

반응형

'KOREA > Sunche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천만습지] 가을가을한 순천만 갈대밭 나들이  (0) 2019.1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