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Macau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베네시안 그리고 곤돌라

by zoy_ 2016. 9. 20.
반응형

마카오 베네시안의 상징과도 같은 심볼


홍콩국제공항에서 마카오까지 페리가 다녀서 공항내에서 점심을 먹었다.

면은 별로였고, 밥은 맛있었다.


홍콩국제공항에서 마카오까지 터보젯 페리타고 가는 방법 & 스케쥴표 사이트 바로가기








혹시 미국 라스베가스의 베네시안 다녀오셨다면 마카오 베네시안 엄청 실망한다.

아니, 그냥 마카오라는 도시에 대해 실망할 수도.

나는 실망 X 100000 이라서 두번 다시 가고싶지 않은 도시 랭킹 1위다.

영화 도둑들과도 엄청난 괴리감이 느껴진다능....ㅠㅠ







곤돌라 탑승을 기다리면서.

생각보다 줄도 별로 안길고, 그냥 사진찍는 인파가 많다.








곤돌라는 타는 지역은 3 곳으로 나뉘어져 있다.

미리 티켓팅 했으면 위치를 체크해서 타러가면 될듯.

한국에서 미리 티켓팅하고 오는 것을 추천!

티몬이나 쿠팡에 티켓에서 검색하세요.


곤돌라는 처음 타본다.

언제 실망 했냐는 듯, 두근두근~~


마카오 에그타르트! 베네시안 안에 있다.

유명한 이유를 알것 같다. 엄청 맛있다. 

가면 두번 세번 꼭꼭 드셔보시길..

기화병가 펑리수는 별로였지만, 팬더모양 쿠키는 맛있었다.






객실이 좋다. 넓다~

무조건 침대 트윈이라서 더더욱 좋다.

술 마실 수 있는 테이블 있어서 너무 좋다.

뷰도 좋다. 객실 만족도는 100%

객실타입 : 벨라스위트


처음 들어갔을때 가구 자체가 페브릭 소재라서 쿰쿰한 담배냄새가 날 수 도 있으니

냄새에 예민하신 분이라면 반드시 금연룸으로 예약하는것이 좋다.


욕실 내부. 다 좋은데,

샤워부스 문 왜 안에서 당겨야 하나요?ㅜㅜㅋㅋㅋ

정말 이해할수 없었던 샤워부스 구조........






우리는 코타이 뷰 를 선택 하지않았다.

객실 윙이 잘 선택되면 바로 뒤에 갤럭시 호텔이 있다는 사실을 이미 캐치!

갤럭시 호텔 밤에 엄청 화려하다.

밤마다 여기서 술을 흡입했다.





베네시안 호텔에 아시아 유일의 미슐랭에 선정된 레스토랑이 있다.

인도 전문점이지만, 진짜 맛있었다!!

점심에 갔더니 뷔페타입으로 식사가 진행되었고, 음식 하나하나 전부 맛있었다.

골든피콕 추천 별 5개이다.


점심시간 11:30~15:00

가격 1인 28,000원 정도이다.



반응형

'CHINA > Macau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카오 세나도광장] 밤에는 역시 호텔 투어지.  (0) 2016.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