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inju

[진주 맛집] 해장에 최고! 대성식당

by zoy_ 2022. 5. 6.
반응형

해장이 시급하다.
전날 어마어마하게 마셔서
나는 해장이 매우 필요하다.
아점 먹으러 꼬우꼬우!
시락국? 그게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우리가 주문한 시래기가 시락국이 맞나요?
그걸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정갈한 밑반찬.
다 하나같이 맛있음.

우왕아아앙
이렇게 4인분이 한꺼번에 나옴.
보글보글 이미 입장하는 순간, 냄새부터 존맛탱.
이거슨 분명!!! 👍
냄새가 배신 때리는건 델리만쥬 외엔 없는 것 같음.

요렇게 개인접시에 각자 알아서 떠서 호로록~
밥에 슥삭 말아먹으면 위를 보호해주는 아주 착한 국물되시겠습니다.
해장에는 최고!

주차장은 딱히 주변에 없음.

반응형

'KOREA > Jinj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 호텔] 남강이 빛나는 "동방호텔"  (0) 2022.07.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