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양고기] 양갈비는 맛있다. 램스

by zoy_ 2016. 11. 8.
반응형

와우 판타스틱한 양갈비.

먹어봅씌다!!





우리는 A세트 갈비2대 + 갈비살1대+ 흑돼지 김치찌개를 시켰다.

가격대가 좀 나간다. 양고기가 이렇게 고급요리인가요.


갈비는 갈비뼈가 붙어있고, 갈비살은 뼈가 제거된 안심같은 부위라고 생각하면 된다.






맛있는 음식과 술은 사랑이죠 ♥

밑반찬이 많지는 않다.

저 소스 굿굿b





양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깡패라고 합씌다!!





진짜 맛있는 녀석들에서 봤던 투구모양의 불판이다. +_+

일단 불판등장과 동시에 사이드로 저렇게 야채를 올려준다,

그리고 고!기!도! 올려준다.







요래요래 큐브모양으로 먹기좋게 짤라주신다. 넘나 좋은 것!!

직원분이 어떻게 먹는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다.

무한친절 서비스에 감동감동~~~~





본격적으로 흡입준비.

구은 또띠아, 양갈비는 갈릭소스에 찍어서 냠냠.

ㅜㅜ 맛있구나 진짜 맛있숴~

특유의 양고기 비린내 전혀 못느낀다. 오우 고기 좋은건가봐!!ㅋㅋ

난 개인적으로 갈비보다는 갈비살이 더 육질이 쫀쫀해서 좋았다.









김치찌개가 진짜 하드캐리한다.

쏘주도둑이다.

첫맛은 은근 느끼했는데 먹다보니 입에 착착 감기는게 ㅋㅋㅋㅋㅋㅋ 너 내 스퇄인데??

사이드로 마늘밥도 먹었는데, 동남아에서 먹는 그런 갈릭라이스랑 비슷하다.

밥에 김을 같이 주는데 걍 밥만 드세욬ㅋㅋㅋㅋㅋㅋ

김이 특유의 마늘향을 다 죽인다. 

밥이랑 찌개! 엄지척b


고기는 딱 A세트 둘이 나눠먹으니 배불렀다.

1차장소로 오기 딱 좋으다 좋으다.


확실히 나이대가 조금 있으신 분들이 오니까 조용해서 더 좋다.

나만 젤 시끄러웠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el. 064-755-79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