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씨에스호텔] 가든스위트 내부 & 술파티~

by zoy_ 2016. 11. 28.
반응형

씨에스호텔 프론트.

테이블 위에 객실 손님들을 위한 귤?

엄청엄청 크리스마스하다.

미리 크리스마스 즐기기.


체크인할때 중문내국인면세점 할인쿠폰을 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끼리 서로 내꺼라고 싸우니까 직원분이 더 줬다.........

창피해 친구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길라임..!!!덕분에 집에서 시크릿가든을 본의아니게 정주행했다.

다시 보니 감회가 남다르다 으하하하하

시크릿가든에 나왔었던, 김주원이 소유했던, 처음으로 김주원과 하지원이 몸이 바뀌고 키스를 했던!!

그 호텔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여기 왔다능 드디어 ㅜㅜ









객실타입 : 가든 스위트

기준인원2명, 1명 추가해서 우린 3명이다.

엑스트라 베드 추가는 침구만 추가해준다.

음 우린 으르신이라서 온돌도 좋아좋아 ㅋㅋㅋㅋㅋ





미니바 가격표




일단 먹을 생각에 씬나 씬나 ♬








<파티모집> 주님 영접하러 가실 분!

우리의 양식과 주님.

레몬..........ㅜㅜ 버거킹에서 부랴부랴 커팅칼로 챙겼는데..........

안썰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라이스를 해야되는데, 미안해 레몬.

룸서비스로 와인잔과 얼음을 시켰다.

얼음 두번 시켰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음이 빨리 녹더라고요?ㅋㅋㅋㅋㅋ

방바닥 후끈해서 그릉가.........


TIP. 개인적으로 쉬림프링 녹으면 식감 ㄴㄴ, 살짝 얼어 있을때 드세요!!







치얼스

건배


술이 들어간다!!









우리의 먹방은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총 8시간 ㅋㅋㅋㅋㅋ오래도 먹었닼ㅋㅋㅋㅋ

기특하다 기특해.................





비가 안왔으면 더 이뻤을텐데 ㅜㅜ

시크릿 가든에서는 비오면 몸바뀌던데............엉엉

비 맞았다고 ㅜㅜㅜㅜㅜㅜ

술도 먹었는데!!!!!!!!!!!!!!!!!!!!!

왜 눈뜨니까 폐인 세명이 시체처럼 누워있는지?

왜 때문에 그런거죠?ㅋㅋㅋㅋㅋㅋ







전부 단층, 독채라서 넘넘 이뿌다 ㅋㅋ

객실내에서 바다가 안보이는건 함정!

우리 객실에 있던 발코니~

비가 와서 그림의 떡 ㅜㅜ

완전 추천추천 숙소.

제주도만의 고유한 특색과 현대적인 오묘한 조합이

환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