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미국 버거 투어] 파이브가이즈, 쉑쉑, 인앤아웃, 슈퍼두퍼

by zoy_ 2023. 8. 16.
반응형

고든램지 버거가 생기기 전에는 3대 버거였다가
고든램지가 생기고 5대 버거로 바뀜
 
난 이미 고든램지버거를 한국에서 먹었고 우리가 가는 지역엔 없어서 패스!
미국 5대 - 1로 그냥 4대 버거 후기!
심플하게 고든램지는 버거가 아님. 스테이크였음.
 
파이브가이즈
내 최애! 파이브가이즈
한국에 들어왔다던데 오픈하기 전에 미국으로 와버려서 한국 버전은 못먹었...
다시 한국가면 도전할 예정.
생각보다 미국 전역에 많이 있고 점바점 있는 케이스 인데
확실히 동네는 어디서든 꽤 준수한 맛임.
문제점은... 아울렛 같은 곳은 퀄리티가 좀 떨어짐

무료로 주는 맛없는 땅콩
셀프이기 때문에 알아서 퍼다 먹으면 되는데 그다지 맛있지는 않음.

여러가지 토핑 커스텀이 가능하고 나는 전부 다 때려 넣음.
가격대비 변하지 않는 나의 최애 버거집
늘 리틀 버거를 시키는데 리틀이 리틀이 아님 ㅋㅋㅋ 그냥 레귤러 사이즈임
그래서 난 늘 리틀버거에 토핑은 전부 다 넣고
소스가 너무 맛있고 토핑도 많고 몬가가 입안 가득 들어있는 느낌이라 더 풍부한 맛이 든다.
프라이는 시즈닝 말고 기본 프라이로
시즈닝 프라이는 맛없음. 기본 프라이는 진짜 맛있음 ㅠㅠ
식어도 맛있는 프라이는 파이브가이즈와 파파이스
 
넥스트 - 
쉑쉑
원래는 미국 동부에만 있었지만 지금 한국에도 많음
뉴욕에서 줄 서서 먹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DT가 있어서 이제는 드라이브쓰루를 통해서 주문해서 먹음
쉑쉑은 패티가 맛있음
여기는 밀크쉐이크나 초코쉐이크를 꼭 시켜먹는 버릇이 있었음
밀쉐보단 초쉐가 내 기준 맛있음
아주 혈압 아픈 맛임 ㅋㅋㅋㅋㅋ
쉑쉑은 한국과 비슷한 맛임.
기존에 헤비했던 버거에 비해 좀 더 산뜻하고 가벼운 맛.
 
 
인앤아웃
동부에 쉑쉑이 있다면 서부에는 인앤아웃

쉑쉑보다 더 들어있음에도 신선한 느낌의 버거
이 집도 감튀가 아주 예술임
주문 즉시 바로 튀겨내는 감자 그리고 셀프로 챙겨올 수 있는 할라피뇨까지
할라피뇨를 먹으면 새마음, 새뜻으로 다시 리셋! ㅋㅋㅋㅋ
밀쉐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데 까먹고 그냥 소다 주문해버림 😭
 
슈퍼두퍼
샌프란시스코 명물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유일하게 키오스크 오더였음
물론 이집도 토핑 커스텀 가능하고요 

슈퍼두퍼도 맛있음
베이컨, 머쉬룸, 양파, 할라피뇨 조합 굿
 
내 기준은 
1. 파이브가이즈
2. 인앤아웃
3. 쉑쉑
4. 슈퍼두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