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Geoje

[거제 호텔] 삼성호텔 거제

by zoy_ 2023. 10. 27.
반응형

한국 오자마자~~~

다음날은 21시간 떡실신하고 ㅋㅋㅋㅋㅋ

그러고 급 떠난 거제 여행

가는 길에 천안휴게소에 들려서 냠냠

호두과자는 맛있고 핫도그는 맛없고.

밤 늦게 도착한 호텔

우리의 포근한 침실

소파와 테이블이 없어서

우린 늘 땅바닥에 ㅋㅋㅋㅋㅋ 앉아서 술 마셨음

내가 미국에서 돌아올때 사온 맥캘란과 함께 거제의 밤을 보냈음

수압이 꽤나 낮았..

 

호텔 시설은 쏘쏘이나 부대시설이 진짜 좋았음

수영장과 사우나가 있어서

우린 수영복을 챙겨갔지용~

수영모가 필수기 때문에 수영모 없으면 유료로 대여해야함

나는 두바퀴만 돌아도 너무 힘들..ㅋㅋㅋ 체력 무엇.

그리고 사우나가 진짜 너무 좋았음 

사실 호텔에 사우나시설 있어도 일본에서만 가고 한국에선 안즐겼는데

이번엔 사우나까지 야무지게 즐기고 왔음

입구에 흡연실 있음

 

반응형

'KOREA > Geoj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맛집] 허가네밀면  (0) 2023.10.31
[거제 맛집] 파평옥, 제주식해장국  (0) 2023.10.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