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Cheongju

[청주 맛집] 봉용불고기

by zoy_ 2024. 4. 22.
반응형

청주에 사는 친구 만나러 고고~
청주 간다니까 동료가 APM 떡볶이와 쫄쫄호떡을 추천 하였음
떡볶이는 안먹어서 패스~
쫄쫄호떡 영접하러 가는길이 만난 APM떡볶이집

와.. 줄이 줄이
20분을 기다려도 줄어들지 않아서
포기... ㅋㅋㅋㅋ
대략 한시간 정도 기다린것 같은데 도저히 엄두가 안나서 포기했음

배고파서 찾아간 봉용불고기!

인원수대로 고기가 나오고
처음 세팅시에는 반찬 주시지만 추가는 셀프!

고기굽는 법이 있어서 그대로 하는데
옆 테이블 보니까 기름 빠지게 호일에 구멍을 내는거 보고
우리도 구멍을 뚫었지요 ㅋㅋㅋㅋ

셀프로 굽기~~
파채까지넣어서 야무지게 꿉꿉

이렇게 짠!

대박은 이 볶음밥임
막상 고기는 기대만큼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볶음밥은 진짜 👍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볶음밥이 찐이였다
밥까지 야무지게 볶아 먹으니 배가 넘 불러서
소화를 위해 조금 걸었음 ㅋㅋㅋㅋㅋ

주차장 완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