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구디 호텔]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by zoy_ 2024. 5. 9.
반응형

찌롱이 웰컴~~
우리의 숙소로 당첨!
이유는 딱히 없었음 ㅋㅋㅋ 그냥 회사 근처..?

침대는 싱글 사이즈 2개

요기서 맨날 한잔 ㅋㅋㅋㅋㅋ
이번에 찌롱이가 면세점에서 들고 온 글랜피딕 퍼페츄어 VAT02
종류가 총 1-4 가지가 있었는데 내 취향은 1, 2 중이였고
찌롱이 픽도 2 였어서 당첨!
디게 부드럽고 맛있었음

얼음바스켓은 원래 객실에 구비되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점바점인지 구로점은 갔다달라고 요청을 해야함~
그리고 얼음은 층마다 있는 정수기에서 겟겟

조식의 꽃은 쌀국수라고 생각합니다.
쌀국수 한그릇 땡기면 해장이 되면서 본격적인 식사 가능 ㅋㅋㅋㅋㅋㅋ

저녁에 시켜먹은 피자~~
진짜 오랜만에 피자먹음ㅋㅋㅋㅋ

지벨리몰이랑 붙어있어서 식사하러 멀리 안나가도 됨
흡연실 그냥 지벨리몰 흡연실 이용해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