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여기저기 엄청 많은 루스트

by zoy_ 2017. 4. 12.
반응형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제주도내에서는 분점도 많고 엄청 유명한 루스트.


사실 예전이 더더더더더 훨씬 더 맛있었어..... 돌아와요 루스트!!

큰 메리트는 가격, 가격, 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예전만 못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2시








디저트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왜 메인보다 에이드가 더 맛있어야 하는거죠?

에이드는 진짜 굿굿! 완전 내몸이 좋아하는 맛ㅋㅋㅋㅋㅋㅋ





가장 유명한 ㅃㅏ네. 그럭저럭 먹을만하다. 예전으로 돌아가달라고 ㅜㅜㅜㅜㅜ

옛날에는 진짜 엄청 맛있었는데..

자기전에 생각나는 맛이였는데..





그냥저냥 흑돼지 돈까스. 고기가 얇다.




오~ 이건 좋아 ㅋㅋ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맛있어!!!!!!!




+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 진짜 옛날의 맛이 그립다.

+ 필라프라인이랑 카레 핵노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