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26

[하코네 여행] 온천여행의 시작, 오와쿠다니 : 지옥계곡 하코네를 갑시다.한국에서 미리 신주쿠 -> 하코네 "오다큐 로만스카"를 포함한 하코네프리패스 티켓팅 했지만, 늦잠으로 무려 1인당 오만원 티켓을 날렸다......ㅜㅜ괜찮아요. 다음 열차 타면 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주쿠역에서 하코네유모토역까지 로만스카를 타면 1시간 30분정도 걸린다. 하코네유모토역에서 그 유명한 오와쿠다니까지 가는 방법!로만스카를 타고 하코네유모토역에서 정차하면 1번 플랫폼에서 내려준다.이때 하코네프리패스가 있으면 도착한 선로 건너편에 있는 등산전차 3번 플랫폼으로!없으면 나가서 티켓 구매 먼저.하코네유모토역에서 고라역까지 대략 40분정도 등산전차를 타고 올라간댜~ 쭈욱쭉쭉!기관사님이 막 왔다갔다하면서 급경사를 매우 달린다. 고라역에서 소운잔역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10분정도 더 간다.. 2016. 10. 31.
[제주 이호테우해변] 캠핑을 합시다. 여름에 친구님들과 쉬는 날을 다 같이 맞춰서 제주도 이호 캠핑장으로 고고씽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캠핑장에 있었다.그나마 평평한 곳에 텐트를 먼저 치고, 뚝딱뚝딱! 완성된 텐트에 테이블 셋팅중입니다.꺄오 씐나씐나~♥ 오늘 우리의 메인 : 제주산 목살, 소세지소세지는 센스있게 젓가락에 꽂아서 꿉기.중간에 먹다가 고기 모자라서 더 사러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맛존맛 b 역시 고기는 야외에서 숯불에 먹는게 짱이지. 술은 소박하게 먹쟝! 노을이 지는 이호테우해변.저멀리 이호테우해변의 랜드마크 빨간목마가 보인다. 바다에 왔으니 발이라도 씨원하게~ 밤에는 여름이라도 야외니까 쌀쌀하다.무릎담요 가져오길 잘했다능ㅋㅋㅋㅋㅋ 이호테우해변에 위치하고 있고, 텐트가 있으면 캠핑장에 무료로 텐트 칠 수 있다.취사가 가능한 곳에.. 2016. 10. 29.
[뉴욕 센트럴파크] 센트럴파크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센트럴 파크 가는 길-애플 스토어. 한국에도 들어오라고 ㅠㅠ5번가에서 쇼핑하느라 시간을 다 보냈다 ㅋㅋㅋㅋㅋㅋ트럼프타워도 들어가서 구경하고~ 5번가는 볼게 너무 많다.정말 중국사람 쩔고요, 어딜가나 중국인 점원은 있고요. 음~ 걍 공원 ㅋㅋㅋㅋㅋ디게 큰 공원. 공원안에 동물원이 있으니 말 다했다. 조깅하는 사람들도 많고,아가들 데리고 온 부부들도 많았다. 호수가 보이는 벤치에 앉아서. 센트럴파크 내에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있다. 말이 공원 안에 있는거지 5번가에 있다.도네이션 입장이기 때문에 내고싶은만큼 양심껏 내면 스티커를 준다.스티커 붙이고 막 돌아댕기면 ㅇㅋ 왜 이런 사진만 찍으면 돌이 될까......???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서양의 유물이 믹스된 박물관이다 보니까,서양, 동양 가릴것 없이 볼거리가 대.. 2016. 10. 28.
[워싱턴디씨] 링컨기념관에서 바라보는 리플렉팅풀 링컨기념관 XD여기도 인구 폭발ㅋㅋㅋㅋㅋㅋ 리플렉팅풀 영화에 엄청 많이 나온 리플렉팅풀~ 짱 크다.바람이 불지않고 잔잔하면 워싱턴기념비가 풀에 반사되서 비친다는데,우리가 간날은 워후 바람이!!! 바람아ㅜㅜㅜ고만 불어 ㅜㅜㅜㅜㅜㅜ 여긴 야간이 더 예뻐서 밤에 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밤에도 와볼걸 ㅜㅜ 술먹느라 못왔네.......ㅋㅋㅋㅋㅋㅋㅋ 링컨기념관. 대박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긴 다 왜 이렇게 크나.???? 벽 내부에는 유명한 연설문이 쓰여져 있다.죄다 영어.여기까지가...........끝인가보오...................읽다가 포기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계단에 앉아 있길래, 나도 착석!한시간 정도 가만히 풍경을 바라보니,끄아아아 좋아♥역시 여행의 묘미는 사색. 날씨는 좋았지만........ D.. 2016. 10. 26.
[부산 랍스타포차] 해운대 랍스타포차 위에 사진은 대략 5년전에 찍은.........랍스타 고르는 사진을 안찍었다...........ㅋㅋㅋㅋ무튼 이렇게 랍스타를 고릅니다!!!!! 뚜뚱!!!! 밑반찬의 향연~ 어마어마하게 나온다. 어짜피 메인은 랍스타니까요! 사이드가 뭐 중요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죠아죠아 해산물 좋아 ♥ 꼬리는 이렇게 회 쳐 묵꼬~ 씐난 돼지 세마리. 역시 먹는게 최고야! 늘 짜릿해! 꺅!!!!!!!!!!!!!!!!!!!!몸통!!!!!!!!!!!!!!!!!!!!!!!!!!!!!!!!!!!!!우리는 랍스타 큰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게부터 야무지게 냠냠냠냠~ 이미 쏘주를 한 7병 넘어가기 시작한 우리 친구님들ㅋㅋㅋ나만 이성을 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으리는 역씨 라면라면 ㅜㅜ 러빗.세상에 이렇게.. 2016. 10. 25.
[뉴욕 현대미술관] MoMa : 예술은 어려워 MoMa 가는날~미술관 앞으로 미술품을 파는 상인들이 많은데, 엽서도 있고 집에 걸만한 이쁜 그림도 많다! 그 바로 앞엔 엄청 유명한 할랄가이즈가 있다.가격 엄청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다.바베큐 소스를 꼭 챙기래서 챙기고 뿌려 먹었지만..쏘쏘~~~그래도 바베큐소스는 꼭! 없는것 보단 좋다능. 사실 도네이션입장이 가능한 요일이 있고 그날 왔는데, 줄이 어마장장~몇블럭을 넘어서까지 줄을 서서 포기!!그래서 그냥 다른날 제값내고 편하게 입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술관 밖도 잘 꾸몄다. 어디선가 줏어 들은바론, 동양화랑 서양화 보는 법이 다르고 꼭대기에서 아래로 내려오면서 어쩌구 저쩌구!!!옘병ㅋㅋㅋㅋㅋㅋ그딴거 없다. 그냥 보면 된다. 나 미술은 잘 모르는데......저렇게 빈 그림도 예술인가요????예술은 정.. 2016. 10. 25.
[크루즈여행] 크루즈 예약하는 방법. 바하마 크루즈 여행을 포스팅 한 후, 여행사를 통하지않고 개인적으로 어떻게 갔다왔는지 문의가 많아서 따로 포스팅합니다.저는 카니발 크루즈를 여행해서 카니발 기준으로 포스팅할게요.https://www.carnival.com 사이트 참고하세요. PC로 보는 것을 추천드리며, PC일 경우 이미지가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세요. 메인화면.들어오면 이렇게 뙇 있어요!뭐 핫딜 여러가지 있지만, 우리는 아마 미국내를 거주하는 거주민이 아니라 관광객이기 때문에핫딜은 오늘 내일 당장 떠나야만 하는 플랜이므로 출발날짜가 맞지않으면 스킵해주세요.메뉴 카테고리에서 플랜을 클릭하면 이러한 화면으로 이동!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나옵니다.SAIL TO -> 목적지SAIL FROM -> 출발지DATES -> 출발날짜DURATION -> 여.. 2016. 10. 24.
[미국 솔뱅] Taste of solvang. 덴마크마을. 마을에서 만난 무섭고도 귀여운 개님.안뇽?근데 너 보다 너의 빠더가 더 무서워 보이는구나^^^^.......하하 솔뱅은 미국안에 있는 덴마크 마을이다.1911년 덴마크에서 건너온 이주민들이 이곳에 모여 덴마크식 건물들이 들어서면서 부터 시작된 마을이다.이런식으로 모인 유럽 마을들이 미국에 꽤 있다.근데 다들 하나같이 구경 할거슨...........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미리 짠것처럼. Taste of solvang. Food, wine, fun!마을 슬로건이 마음에 든다. 덴마크 건축물과 풍차를 봅씌댜!구름 한점없는 마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마을의 랜드마크와도 같은 풍차는 이 마을에 딱 하나 있는것 같다. 와우~ 교통법규 준수하는 엄연한 '탈것'! 이 횡당보도를 건너면 공공화장실이 있었다.......기억.. 2016. 10. 24.
[제주 딱새우] 고르곤졸라피자 > 딱새우파스타 이탈리안레스토랑 포르체타.로제파스타!제주 딱새우 로제 파스타 18,000요거슨 괜츈괜츈. 맛있다.딱새우 어마어마하게 도톰하게 여러개 통새우 그대로 입장한것이 아니라 통새우 한두마리 엄청 토막낸 느낌?ㅋㅋㅋㅋㅋㅋ결국 잘게 찢은............난 통새우를 원했는데. 버섯 로제 파스타 16,000차라리 다른걸 시킬걸,이건 아냐. 느끼하고 짭다. 내부 분위기는 엄청 조으댜~ 화장실도 좋고 ㅋㅋㅋㅋㅋㅋ주차장바로 옆으로 밀밭? 같은 예쁜 꽃들도 피어 있었다.레스토랑 주변에 영어마을 있어서 외국사람들도 많았다.다음엔 로제말고 크림으로 먹어봐야 겠다능......... 그 외에 피자 사진 못찍었는데, 고르곤졸라 엄청 맛있었다.ㅜㅜㅜㅜㅜㅜ여기 파스타 유명해서 갔는데 왜 피자가 더 맛있고 난리?ㅋㅋㅋㅋㅋㅋ 포르체타 모.. 2016. 10. 22.
[제주도 우유부단] 우유부단의 쫀쫀한 아이스크림. 하태핫해! 핫스팟 우유부단 입장하면 들판에서 뛰어노는 말시키들 똥냄새가 웰컴합니다.흐음~~~~~~~~~~~~~~~~~~~~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차장이 많이 협소해서 일단 내가 주차하는 곳이 주차장이다! 이런느낌 이랄까?ㅋㅋ주차 라인 있긴한대.......뭐 지키는 사람 몇 안되구요. 우리는 그냥 먹을것만 보면 일단 씬나!!!!!!! 겁나 씬나씬나!!! 메뉴판 뚜둥!아.........가게 내부 너무 좁고 앉을자리 없고......근데 밖에서 말똥냄새랑 같이 먹을 자신은 없곸ㅋㅋㅋㅋㅋ 우린 둘이지만 4명이 온것 처럼ㅋㅋㅋㅋㅋㅋㅋ쑥스럽지않아, 원래 이렇게 먹으니꽈~~아이스크림 : 식감이 디게 쫀쫀하고 부드럽다. 맛있어 이거 ㅜㅜ 먹어봐야 알어. 두번세번 먹엉시그니처 밀크티 : 저렇게 귀엽게 병에 담아준다.. 2016. 10. 20.
[요세미티 투어] 요세미티의 신선한 공기 요세미티 국립공원!두둥~~~~~ 아 프레시합니다.공기가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앙ㅎㅎㅎㅎㅋㅋㅋ입장료가 있다. 친구야 추워서 담요를 목도리처럼ㅋㅋㅋㅋ아마 3월말? 4월초? 였는데 날씨가 정말 추웠던...........그 뭐랄까. 한겨울처럼 추운게 아니라 바람은 안불고 잔잔한데 스치는 공기가 싸늘싸늘. 뷰포인트를 말해주는 이정표.이곳은 요세미티 폭포가 제일 유명하다.요세미티 국립공원으로 들어가는데 길이 엄청 꾸불꾸불해서 멀미 심하신 분은 멀미 할지도...... 저~~~~기 보이는 것이 명물 요세미티 폭포! 공원 내에 작은 레스토랑도 있고, 카페도 있다.따뜻한 커피 한잔 호로록하고 천천히 폭포까지 보고 오는 것을 추천!폭포까지 걸어서 왕복 30분 정도 걸린다. 공기 정말 프레시프레시하고, 뭔가 정화되고 오는 .. 2016. 10. 20.
[워싱턴디씨] 내셔널 몰 : 엄청 넓구나! 워싱턴D.C.미국의 수도이죠????관광객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ㅋㅋㅋㅋ어딜가나 인구 폭발. 숙소에서 출발!이날은 에어비엔비를 처음으로 이용.확실히 호텔이 좋다능. 한국전쟁기념비. 일단 밥 먹쟈.배고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드트럭에서 냠냠냠!푸트트럭들 엄청 잘되어 있고 꽤 위생적이다.밥을 먹고!!!!!!!!!!! 읏챠! 지나가면서 본 뭔지 모르는 건축물.찾아보니 애쉬 우드.뭐하는 곳인가요?ㅋㅋㅋㅋㅋㅋ뭔가 고대 그리스신전 미니어처 같아..... 마틴 루터 킹, Jr. 메모리얼.아주 유명한 인권운동가이죠!?마틴 루터 킹의 연설로도 유명한 "I have a dream." 날씨 마저 굿굿.미국의 수도라 그런가? 화이트셔츠을 입은 슈트남들이 완전 많다....^^슈트는 사랑이죠?.....♥ 뭔가 쎄해.........일.. 2016. 10. 19.
[제주도 상록수숲속의집 독채펜션] 한잔 투잔, 소수정예의 연말. 작년 연말파티 XD 장소 : 제주상록수숲속의집.객실타입 : 독채빌라.구조는 방3개, 화장실2개, 독립키친1개, 야외바베큐장, 2층 다락방.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가격이 좀 쎄다.친구들끼리 오기엔 딱인거 같아~~~우리가 갔을때는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였다!시설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풀이 있는거 같은데 우린 겨울이라서 보는거 조차 스킵ㅋㅋㅋ관심이 없다. 온리 목적은 술술술! 알콜!!! 위치가 서귀포에서도 산길따라 한참을 꾸불꾸불 가야한다.단점 : 바다가 안보임......ㅜㅜ독채라서 안보이나......?ㅜㅜㅠㅠㅜ괜찮아요. 바다는 낼 보면 되니깤ㅋㅋㅋㅋ 요긴 2층이다.아가들 놀기에 좋을듯, 술만 먹는 으르신들은... 1층으로 고고ㅋㅋㅋㅋㅋ 술상 셋팅중인 친구분들~셋팅하라니까 벌써부터 닭발 뜯을라곸ㅋㅋㅋㅋㅋ 이번.. 2016. 10. 19.
[뉴욕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에서 양아치 조심, 또 조심 타임스퀘어의 밤.삼각존. 이뿌다!! 일단 난 배고프니까 쉑쉑쉑쉑 먹쟈냐!동부에서 가장 핫한 쉑쉑버거와 밀크쉐이크.감튀!!!!!!!!!!!!!!꺅 맛있어.BUT, 인앤아웃이 더 맛있어. 이게 트루얔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강남쉑쉑 못지않은 줄이.......웨이팅........하...그래도 앉을자리없고, 겨우겨우 자리 나서 ㅋㅋㅋ맛있게 냠냠테이스트굿! 우리 뉴욕 너무 추워서 H&M에서 소ㅑ핑~했어요.ㅋㅋㅋㅋㅋㅋ5월의 뉴욕은 넘나 한국 늦가을 같은 것.우리끼리 타임스퀘어를 배경으로 사진찍는데. 읭?? 우디 쨘!???나 넘 놀랬어!!!!!!깜박이 키고 들어오라곸ㅋㅋㅋㅋㅋㅋㅋ 헐크 쨘!!??????????? 버즈쨘!!!??????? 요렇게 찍으니까 저시키들이 돈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도둑넘들. 뉴욕 양아치들.저.. 2016. 10. 17.
[자유의 여신상 무료페리] Say "Hello!" 자유의여신상 자유의여신상 페리 탑승하러 가는 길에 만난 월가의 황소!!!월스트리트의 상징이죠? 볼링그린 근처에 있다.황소 뒷태의 고환을 만지면 부자가 된다는 속설덕에 인파가.............!사진찍는 줄인줄 알고 섰는데, 중국인들은 끼어들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ㅡㅡ - 무튼 난 오늘 자유의여신상 언니 보러 가는게 목표!내가 탄 페리는 무료 페리이다.자유의여신상 근처로 한바퀴 돌고 다시 페리 선착장으로 돌아오는 루트.생각보다 여신상언니 가까이서 보이고 페리 천천히 돌아서 오~래 잘 볼 수 있다.처음엔 사람들도 전부 배 밖에 있어서 우리도 갑판에 있었지만,강바람이 너무 쎄서 안으로 IN! 점점 가까워져 가는 자유의여신상 언니~~~~밖으로 나와나와!!! 언니 안녕????처음봐요! 잘부탁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 .. 2016. 10. 17.
[뉴욕 첼시마켓] 랍스타 배터지게 먹고.....전부 소화시키자! 첼시마켓의 명물! 랍스타ㅏㅏㅏㅏ~~~ 러빗러어어어빗♥♥가격은 무게별로 다르고 저렇게 쪄서 주지만 앉아서 먹을 곳이 없닼ㅋㅋㅋ마켓 내를 이리저리 들고 다니다가 그냥 자리 있으면 일단 앉고 보는거다. 매장내에 랍스타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해산물도 많으니 천천히 둘러봐도 좋다.음료랑 택스 합쳐서 $45 정도 였던걸로 기억이 난다. 일단 먹고! 하이라인파크로 고고합씨댜~~하이라인은 친구가 엄청 추천해서 갔다.여기 꼭 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왔는데.뭐 그냥 산책하기 좋은 곳???용균아. 나 걷는거 싫어하는거 알쟈나.........왜그래? 너 호주에 있다고 그냥 막 아무말이나 한 거였늬???서부에서 굉장히 유명한 커피이다. 블루보틀! 뉴욕에도 있네?ㅋㅋㅋㅋㅋㅋ 우린 또. ^^ 그치 일단 먹는거얔.. 2016. 10. 15.
[그랜드캐년 투어] 그랜드캐년에 오르다. Grand Canyon National Park - South Rim 입구입니다~ 쨔쟌! South Rim과 North Rim이 있다.South는 1년 내내 관광이 가능하지만 North는 정해진 기간에만 관광이 가능하다. (5월~11월)뷰 포인트가 여러있었지만 걸어야 하므로 나는 패스했다. 생각만큼 그렇게 딱히 심히 썩! 인상적이거나 감명받지는 않았다.하지만 자연이 빚은 협곡앞에서 '인간은 정말 작은 존재구나.'라고 느꼈다.딱 여기까지 느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재미가 나는 없....소곤소곤엄마는 진짜 좋아하셨다. 부모님 모시고 꼭 가세요~ 화장실이 음...상태가 나쁘지는 않았다. 하지만 굳이 꼭 급하지 않으면 사용 ㄴㄴ...몇몇개 문이 안잠긴다.....ㅜㅜ TIP. 고도가 높아서 핸드폰 주파수도 안잡힌다! 2016. 10. 15.
[제주 루스톤빌라앤호텔] 제주도의 여름은 풀빌라와 함께 호주에서 먼길 오신 플라밍고님 안녕? 체크인 시간이 남아서 리조트 바로 옆에있는 투썸에서 대기중입니다.오늘 우리가 갈 곳은 여름을 맞이하여! Luston Villa & Hotel. 우리 객실에서 바라보는 바깥 풍경~바다 바로 보이구요, 벌레도 지리구요.넘나 자연친화적인 것ㅋㅋㅋㅋㅋㅋㅋㅋ아바타가 따로 없다. 나방인지 나비인짘ㅋㅋㅋㅋㅋㅋㅋ우리 갔을때 리조내에 소독차가 지나댕겼다. 우리 객실. 쨩 죠으댜! 러빗러빗!!!ㅋㅋㅋㅋ냉장고에 맥주 넣어둘 칸이 모자라서 저렇게 둥둥 띄워놓고.저기 티비도 보여요~ 저기서 무한도전을 열심히 봤더라능. 음...근데 새물이 아닌것 같다. 분명 물 안갈았다.뭔가......느낌이 그래.... 객실타입 : O Villa (오빌라) 플라밍고는 거의 저런 용도롴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 못타.. 2016. 10. 9.
[워싱턴디씨] 박물관이 살아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자연사 박물관.우왕 코끼리 진짜 리얼 레알 혼또 트루 박제이다. 입구컷~도네이션 입장이기 때문에 입장료는 원하는 만큼 양심껏! 내고 입장하면 된다. 심각하게 볼건 없고.............^^공룡 뼈! 제일 크게 기억에 남는다.그때 찍은 사진들이 거의 다 소멸된 상태라.......ㅜㅜ 항공우주박물관.위치가 가까워서 하루에 묶어서 관람하는것이 일반적이다.여기 또한 도네이션입장~요렇게~ 이곳도 영화 "박물관이살아있다."의 배경!죠으다 죠으다 히히ㅣ힣히ㅣㅎ히 씐나씐나~~~~ 뭔가 체험이 되게 잘 되어 있었다.어린이 위주라서, 견학온 미국 아가들이랑 눈치싸움 한거슨 비밀ㅋㅋㅋㅋㅋㅋ음..........가장 기억에 남는 체험이라면........우주에서의 몸무게?ㅎㅎㅎㅎㅎㅎ엄청 가.. 2016. 10. 7.
[세부 맛집] 존맛 보스, 란타우&망고그릴 세부 첫번째 맛집.해상 레스토랑.란타우~이미 한국인들 사이에선 유명한 핫플!밤에 가니 입구 조차 로맨틱~~~~~~~~~~원래는 노을이 질때 갈려고 했는데 ㅜㅜ마사지가 너무 늦게 끝나서 햇님 이미 빠염. 두개의 란타우가 있는데 체인점같다.막탄에 있는 "코르도바"점으로 가시길 강력추천. 내부는 대충 이러한 느낌~나쁘지 않다. 좋댜!생각보다 벌레가 없다.사실 어두워서 안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에 맥주는 빼는게 아니죠.음식과 맥주는 사랑입니다......♥ 갈릭라이스, 보홀+세부 통틀어서 여기가 젤 맛있다.깔라마레스(오징어튀김) 반드시!!!!!!!필수!!!원래 스페인음식인데 난 세부에서 먹은 깔라마레스가 훨씬 맛있었다. TIP. 노을이 질때 가면 더 이쁠 것 같다. 바다 비린내가 나는데, 밥먹기 거북할 정도는 .. 2016. 10. 7.
[세부 호핑투어] 세부에선 반드시 호핑투어를! 방카를 타고 스노클링하러 고고씽.스노클링은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는 것이 편하며, 완납 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 요 만한 배에 10명 정도 탄다.한국 업체에 신청을 해서 한국인들만 탑승~우리를 도와주는 헬퍼들도 한국말 조금씩 할 줄 알아서 넘나 편한것.스노클링 진행전에 한국인 매니저한테 하는 방법을 간단히 배우고첫번째는 물이 얕은 곳, 두번째는 꽤 심해같은 곳에서 한다. 배에서 넘나 신나 씐나!!나는 물이 무섭지만!!!!!헬퍼가 있으니까 안두렵다!!!!!!!!! 첫번째로 진행 했던 수심이 얕은 곳.바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예쁘다........너란 녀석 the love...♥ 헬퍼가 불가사리를 꺼내줬다! 징그럽지 않아!!물고기만 이뿐게 아니라 불가사리도 이뿌구낰ㅋㅋㅋㅋ 행복해. 못생김 득템! 점심을 먹.. 2016. 10. 6.
[뉴욕 야경] Brooklyn Bridge 야경 세계3대 야경!!!!!Brooklyn Bridge > 넘사벽 >Empire State Building 브루클린의 야경을 보기위해 기다리는 중.... Brooklyn Bridge Park에서 인내의 시간을 보내는 중. 점점 어두워지는 브루클린. 정말 이쁘다...........뉴욕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온다.뉴욕에 오길 잘했다는 기분이 드는 유일한 곳.다리를 건너 맨해튼으로 걸어가는 것이 지루하지 않다. 뉴욕 = 브루클린 2016. 10. 5.
[크루즈여행] HALF MOON CAY 두번째, 하프 문 케이.저 멀리 크루즈를 세우고 조그만한 배에 사람들을 한 50명?? 정도 태워서 도착한 HALF MOON CAY.작은 섬인데, 바하마에 소속된 섬이다. 배로 이동중에 신났다.ㅋㅋㅋㅋ친구는 스노쿨링을 한다고 바하마 나쏘에서 구매했댱. 우리도 기념사진 쾅쾅! 지도 봐도봐도 감 안오구요, 동서남북 어딘지도 모르겠구요. 바다 넘 이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뒤로 선베드가 쫘라라라라락~우린 넘 늦게 내려서 선베드 찾느라 한참을 돌아댕겼다 ㅜㅜ 쪼오오오기~ 멀리 보이는 크루즈. 쉐이크. 맛있다! 스노클링 장비 있어서 진짜 재밌게 놀았닼ㅋㅋㅋㅋㅋㅋ니모는 못봤지만! 물놀이가 전혀 지루하지 않았다.나는 수영을 못해서 환자처럼 거의 누워있거나 빠에만 있었다. 2016. 10. 5.
[바하마 크루즈] 바하마 나소 첫걸음 크루즈타고 처음으로 땅을 밟은 곳, 바하마배 진짜 크닼ㅋㅋㅋㅋ 조식 먹으러 가기전에 이미 너무 씐이난댜!!! 바하마라는 작은 국가이다.바하마의 수도! 나소- 에 우리는 내린다. 설렘설렘 씐나!!!어제 바하마에서 내리면 뭐할수 있는지 프로그램이 적힌 종이가 각 객실마다 왔다.아틀란티스호텔이라고 6성급 호텔을 갈까 그냥 비치를 갈까...아틀란티스호텔 정보보기 비치로 결정!비치로 고고씽.배에서 내리면 아틀란티스 호텔 수영장 이용권을 판매하시는 분들도 많고,내리자마자 그냥 호텔이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큼~ JUNKANOO 도착! 날씨가 한몫해서 바다 정말 이뿌다 ㅜㅜ 방수팩화질구지테러바다 엄청 투명하다 ㅜㅜ 비치에 유일하게 존재하는 빠.JYAH. 빠 손님은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짱 죠앙.상상.. 2016. 10.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