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8

[제주 씨에스호텔] 시크릿가든의 그곳!!!! 그 키스벤치! 밥을 클리어 하고, 시크릿가든 키스 벤치를 가보쟈!!! 올레길이 호텔 부지 일부와 이어져 있다고 한다.객실동은 객실고객만 입장할 수 있다고 써져 있긴..............음......관리가 그렇게 철저하진 않은거 같고요? 캬~ 비오는 날, 파전에 막걸리 한잔 먹고 싶게 생긴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기서 먹으면 빗소리와 함께 거하게 마실 수 있을 느낌적인 느낌. 혼자 넘 쓸쓸해 보입니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오더니 아까부터 넋나감담엔 남친이랑 와.ㅜㅜㅜㅜ 주르륵......... 얘들아! 2017년에 보쟈 ㅋㅋㅋㅋㅋㅋㅋ올해는 그만보자, 지겹다 지겨워. 내년엔 더욱 건강해 져서 보쟈능~~~~~~~~~~ 2016. 11. 28.
[제주 씨에스호텔] 호텔의 꽃, 조식 눈뜨자 마자 조식 촵촵하러 읏챠~데코 하나하나 신경쓴게 엄청 눈에 띈다.근데,,,,,,, 가마솥 먼지 좀 닦아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은 "천제연"이라는 레스토랑에서 진행한다.체크인할때 받은 지도는 객실에 입실하자마자 잃어버리고...^^조식쿠폰 안잃어 버린 내가 장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에 메뉴는 아마 석식 메뉴인가??????????인듯????????? 레스토랑 내부 또한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 간단한 샐러드바 셀프 프리~프리~ 난 프리가 좋아좋아.ㅋㅋㅋㅋ 따로 사먹은게 아니라, 가격은 몰라요..........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활전복죽, 성게 바룻국, 미국식 조찬아 진짜 한식 대박 엄지척. 짝짝짝 박수 받아야 합니다 여기!!!!최근에 먹은 제주도 전통식 중 손에 꼽는다. 전복죽 넘나 고소하고요 ㅜ.. 2016. 11. 28.
[제주 씨에스호텔] 가든스위트 내부 & 술파티~ 씨에스호텔 프론트.테이블 위에 객실 손님들을 위한 귤?엄청엄청 크리스마스하다.미리 크리스마스 즐기기. 체크인할때 중문내국인면세점 할인쿠폰을 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끼리 서로 내꺼라고 싸우니까 직원분이 더 줬다.........창피해 친구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길라임..!!!덕분에 집에서 시크릿가든을 본의아니게 정주행했다.다시 보니 감회가 남다르다 으하하하하시크릿가든에 나왔었던, 김주원이 소유했던, 처음으로 김주원과 하지원이 몸이 바뀌고 키스를 했던!!그 호텔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여기 왔다능 드디어 ㅜㅜ 객실타입 : 가든 스위트기준인원2명, 1명 추가해서 우린 3명이다.엑스트라 베드 추가는 침구만 추가해준다.음 우린 으르신이라서 온돌도 좋아좋아 ㅋㅋㅋㅋㅋ 미니바 가격표 일단 먹을 생각.. 2016. 11. 28.
[캘리코광산] 카우보이가 있는 그 곳 캘리코광산.1881년 개척자들의 발견 이후 근처에 있는 광산을 캐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렸지만, 1907년 채취가 끝나고 버려진 유령도시이다.지금은 군립공원으로 지정되어서 많은 관광객들만 방문한다. 뒤로 보이는 분은 카우보이+_+옛날 서부영화보면 진짜 카우보이들이 저렇게 옷입고 말달리는 것을 많이 봤는데말은 없었지만, 신기했다!!총도 들고 있는데 진짜 총이라고 했다. 총도 진짜 서부영화에서 봤던 총이다. 입구에서 씬나씬나 각 건물마다 기프트샵도 있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었다.내가 갔을때는 금을 진짜 캐는 ㅋㅋㅋㅋㅋㅋㅋ그 티비로 보던 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 아가들 엄청 몰려서 물에다가 뜰채로 금 캘라고 열심히 흐르는 물에 씻고 있었다.아가들 체험하기에 정말 좋은 거 같다.한시간 정도면 충분히 둘.. 2016. 11. 12.
[푸켓 더참리조트] 저렴하고 위치 좋은 4성급 리조트 ★★★★ 푸켓 더참리조트 로비.이 뒤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과 리셉션이 있다.바로 뒤로 보이는 곳은 수영장이 아니다.수영장은 객실동에 있는데 이용을 안해서 정확히 어딨는지는........ㅎㅎㅎㅎㅎ내가 묵었던 객실동은 리셉션 바로 옆으로 붙어있다. 진짜 걸어서 1분도 안됨. 뒤에 비스듬히 보이는 곳이 욕실이다.욕조도 있다. 침대가 트윈으로 뙇!객실타입 : 디럭스객실내부 넓다. 트렁크 두개 펼쳐 놀 수 있다.가격대는 디럭스 기준 8만원 이하로 저렴하다. 위치적으로 넘나 좋은 리조트!바로 앞에 빠통비치 있고, 방라로드까지 툭툭이타고 편로도 200바트 (한화로 6,600원 정도)일반통행이 있어서 시간은 5분~10분 내외.객실내에서 빠통비치가 보이거나 그러진...ㅜㅜ 않았다. 거의 모든 객실이 시티뷰인데....... 2016. 11. 9.
[제주 양고기] 양갈비는 맛있다. 램스 와우 판타스틱한 양갈비.먹어봅씌다!! 우리는 A세트 갈비2대 + 갈비살1대+ 흑돼지 김치찌개를 시켰다.가격대가 좀 나간다. 양고기가 이렇게 고급요리인가요. 갈비는 갈비뼈가 붙어있고, 갈비살은 뼈가 제거된 안심같은 부위라고 생각하면 된다. 맛있는 음식과 술은 사랑이죠 ♥밑반찬이 많지는 않다.저 소스 굿굿b 양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격이 깡패라고 합씌다!! 진짜 맛있는 녀석들에서 봤던 투구모양의 불판이다. +_+일단 불판등장과 동시에 사이드로 저렇게 야채를 올려준다,그리고 고!기!도! 올려준다. 요래요래 큐브모양으로 먹기좋게 짤라주신다. 넘나 좋은 것!!직원분이 어떻게 먹는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다.무한친절 서비스에 감동감동~~~~ 본격적으로 흡입준비.구은 또띠아, 양갈비는 갈릭소스에 찍어서 냠냠.ㅜ.. 2016. 11. 8.
[신라스테이 제주] 욕조가 있었다니?!!!!! 신라스테이 제주.객실타입 : 스탠다드 트윈룸 침구가... 우린 아주 엉망으로 자는구나 ㅋㅋㅋㅋ베드 한쪽으로만 콘센트가 있다.......ㅜㅜ핸드폰 충전하기 불편.객실은 깔끔! 좋다. 6층을 배정 받았는데!!!!!!높아 ㅋㅋㅋㅋㅋㅋㅋ아후 무서워.통유리야. 더무섭게.바로 맞은편에 스벅이 있다.스벅이 옆 골목길로는 분명 제주도인데 중국같은? 차이나 타운?ㅋㅋㅋㅋㅋ길거리에는 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 많구요. 어메니티는 아베다 끄악 욕조가 있었어!!!!!!!!!!!!!!!!!!입욕제 가져올껄...........ㅜㅜ근처에 입욕제 파는곳이 없었다.입욕제는 반드시 챙겨야 하는걸루....... 건강해 지는 조식ㅋㅋㅋㅋ건강식이야 아주그냥.음료수 다 맛있다!!쌀국수도 맛있다!!연박한다면 한번쯤은 조식 먹는것을 추천!조식마감시간.. 2016. 11. 3.
[부산 맛집] 엄지척b 중앙동 본참치 내사랑 참치!!!!!!!!!!!!!!!!!!!!!!!아 너무 죠아좋아러빗럽잇 the love ♥부산에서 제일 유명한 본참치.부산여행을 오랜만에 갔더만 참치집이 이사를...또르르......친구들한테 나만 믿어!! 이러고 갔는데 ㅋㅋㅋㅋㅋㅋ옛날집으로 가서 한참을 멍때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 친구님들.하지만 근처로 이사가서 멀리가지 않아도 된다.점심시간 11:30 ~ 14:30점심시간에 가면 점심특선이 뙇!우리가 먹은거슨 참치특회정식 1인 26,000원이다.밑반찬 많이 나온다 ㅋㅋㅋ 버섯탕수 젤 좋아ㅜㅜㅜ이맛이야ㅜㅜ눈물주도 달라능.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역시 참치특회정식이 쫭b마지막에 알밥까지 호로록. 사실 이곳은 저녁에 진짜 쏘주 겁나 땡기는 기분 좋은날 와야한다.우린 저녁에 랍스타때문에 점심으로 먹었지.. 2016. 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