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8

[제주 맛집] 제주도에서 소곱창 즐기기 "제주한우곱창" 기본으로 제공되는 선지해장국.따로 포장해서 팔 정도이니까 맛의 평가는 스킵하고싶지만진짜 한마디로 "쏘주도둑" 공기밥 주문하면 나오는것 같은 계란찜. 누구나 아는 그 맛 ㅋㅋㅋㅋ 꺄!!!!!!!!!!!!!!!!!!!!!!!메인!!!!!!!!!!!!!!!!!!!!!!!!제주도에서 이렇게 소곱창 맛있게 하는 곳은 신제주 규태네와 여기뿐인거 같다.어느정도 거의 다 익혀서 오기때문에 메인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쪼오오오금 걸리지만나오면 거의 1분내로 조금만 더 익혀서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한우소곱창을 주문하면 염통을 서비스로, 염통 진짜 너무 맛있엉 ㅜㅜ여기서 대창은 한번도 안먹어봤지만왠지왠지... 오발탄과 비슷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 애가 기름이 많은 애라 그런지 불판 위로 짠! 하러 술잔을 .. 2017. 4. 25.
[제주 맛집] 제주 근고기 = 돈하루방 제주도 근고기집 중에서 내가 제일 애정하는 맛집 1호.세상 제일 맛있다.내가 태어나 먹은 고기중 최고 맛있어........♥심지어 직접 꾸어주시잖아?스킬 난리났잖아?맛은 말해 뭐해기가 막히는 개꿀맛 b 2차 고고씽하기도 위치적으로 짱이잖아?주차장도 개넓잖아???????ㅋㅋㅋㅋㅋㅋㅋ안갈 이유가 없는 최고맛집!!!!!!!!정기적으로 먹어야 한다. 백돼지♥ 나는 갠적으로 흑돼지보다 백돼지파+ 백돼지 조차 흑돼지같은 개 쫀듯!!!!!!!한 식감.열일하는 돼지님들 찬양합니다. 근고기는 목살+오겹살 부위로 나오는데고기를 추가할 경우 특정부위를 지정할 수 있다.사실 돼지고기는 비계가 조금 어느정두 있어야 부드럽.벗!! 목살도 개 부드럽!!!!!!요즘 같이 미세먼지 쩌는 날에는 돼지고기를겁나 드셔줘야 햌ㅋㅋㅋㅋㅋㅋㅋㅋ.. 2017. 4. 24.
[제주 와인바] 스토리텔링이 있는 와인, 일드뱅 / 와인스토리 정말 오랜만에!! 1년만에 다시 방문한 일드뱅.대표님이 우리를 기억하셨다 ㅋㅋㅋㅋㅋ그사이에 인테리어도 하셨고! 더 분위기가 트렌디한 느낌이다.기본안주로 딸기잼과 비스켓이 나오고!안주를 알아서 주셨다 ㅋㅋㅋㅋㅋ치즈 맛있어~!! 이집은 일단 대표님이 엄청엄청 친절하셔서 잘 몰라서 물어보면 겁나 친절하게 가르켜 주신다. 와인 초보들도 입문하기 좋은 가게이다. 2018년 1월의 시그니쳐 메뉴는 만소! 대표님이 추천해 주신!시그니쳐 메뉴라 하셨는데, 이름이 기억이 잘안나..........ㅜㅜ뭐였지??미국산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빈티지라 침전물이 많아서 디켄터한다 ㅋㅋ이제 까지 와인을 샴페인아니면 화이트와인, 스파클링 이런종류만 좋아해서디켄터할 필요 없었는데!! 오랜만에 레드를 먹으니까 이런 경우도 ㅋㅋㅋ디켄터 처.. 2017. 4. 18.
[제주 맛집] 제주 참돼지 세상 처음 와본, 돼지촌보다 등갈비 더 맛있다고 해서왕기대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읭? 웰빙탕은 뭐예요?? 일단 가격이 워후 쎄다 ㅋㅋㅋㅋㅋㅋ 불판이 들어오고1차로 훈제 된 고기님이 입장하셨습니다.크기가 압도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만화에서 보는 한손에는 맥주 들고 다른 손으로는 고기 뜯어야 할 것 같은 비쥬얼 ㅋㅋ나 이 고기 영화 "황해"에서 본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익어주세욥!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위로 쫙쫙 짜르고 다시 익히는 중.고기가 두툼해서 그른지 굽는 시간이 다른 고기들 보다 오래 걸린다. 첫소감 :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다. 그리고 생각보다 더 맛있다 ㅋㅋㅋㅋㅋㅋ 비싼 이유가 있어!! 웰빙탕도 시켰다.고기 먹다보니 어느새 나오신 웰빙탕.웰빙탕 뜻이 도대체 뭘까...ㅋㅋㅋㅋ.. 2017. 4. 17.
[제주 맛집] 제주돈갈매기 : 500% 만족 정말 어마어마하게 사랑하는 나으 사랑 "제주돈갈매기"내사랑 ♥ 갈매기.잇템. 핫플! 빨리 익어~외롭지 않게 니 친구들 내 입으로 촵촵 해줄게. 언능 익어주세요ㅜㅜ 메뉴는 아묻따 양념갈매기 학!!!!!!!!!!!!!!!!!!!!!!!!!!!!!!! +_+그냥 두말하면 입 아프니까 직접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반드시 양념으로 시켜야 한다 ㅋㅋㅋㅋㅋ왜냐하면 양념이 젤 맛있으니까ㅋㅋㅋㅋ 버섯이 어느정도 익으면 그 안에 물이 생기는데,그물은 쏘주에 탁! 털어 넣구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또 먹고싶다..........언니가 조만간 널 데리러 갈게 기다료 갈매기야 ♥ 이 아이템도 두말하면 입아픈 쏘주도둑님 되시겠다.밥시키면 자동으로 따라 나오기 때문에찌개가 나온 후 부터는 쏘주가 급속도로 사라지는 마술이...... 2017. 4. 14.
[제주 맛집] 사찰음식점 '다담' 으르신들이 엄청엄청 좋아하시는 "다담"터미널에 위치했다.주차 난이도 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찰음식점이지만 떡갈비를 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그 떡갈비가 베스트 메뉴.ㅋㅌㅋㅋㅋㅋㅋㅋㅋ 개인집을 개조한 식당이라 올 좌식. 기본으로 제공되는 차. 호로록~ 맛있다. 밑반찬과 해물파전밑반찬이 엄청 정갈하고 맛있다.잡채 두그릇 비웠다 ㅋㅋㅋㅋㅋ 김치인줄 먹었는데 연근. 또르르.연근 엄청 ♥하시는 군요? 파전 도톰하니!! 속까지 잘 익었다.짱 맛있음. 강력추천 ㅋㅋㅋㅋ왠만한 파전집보다 더 맛있다.양도 혜자스러웡~ 들깨파스타.나는 사실 들깨 안좋아해서 스킵. 떡갈비 정식의 메인 메뉴.떡갈비 살~짝 매콤하니 개존맛b전복은 내가 스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내꺼야!!!.. 2017. 4. 13.
[제주 맛집] 여기저기 엄청 많은 루스트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제주도내에서는 분점도 많고 엄청 유명한 루스트. 사실 예전이 더더더더더 훨씬 더 맛있었어..... 돌아와요 루스트!!큰 메리트는 가격, 가격, 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은 예전만 못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2시 디저트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왜 메인보다 에이드가 더 맛있어야 하는거죠?에이드는 진짜 굿굿! 완전 내몸이 좋아하는 맛ㅋㅋㅋㅋㅋㅋ 가장 유명한 ㅃㅏ네. 그럭저럭 먹을만하다. 예전으로 돌아가달라고 ㅜㅜㅜㅜㅜ옛날에는 진짜 엄청 맛있었는데..자기전에 생각나는 맛이였는데.. 그냥저냥 흑돼지 돈까스. 고기가 얇다. 오~ 이건 좋아 ㅋㅋㅋㅋㅋ고르곤졸라 피자!!!!!!! 맛있어!!!!!!! +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 진짜 옛날의 맛이 그립다.+ 필라프라.. 2017. 4. 12.
[제주 맛집] 요리와 술, 시청 소호 시청에 있는 소호 XD 고고씽친구야가 감바스가 먹고 싶다고 합니댜. 병맥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 사이즈를 5,000원 받는다.......큰병은 소맥 3~4잔 정도 나오는데, 요 아이는 2잔도 겨우 나올까 말까 ㅋㅋㅋㅋㅋㅋㅋ 대신에, 술 가져와서 먹어도 된댱.코르크 차지 : 기본 테이블 2만원, 한병 추가시 1만원.이 금액이면 양주 정도는 들구 가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 감바스는 존맛!!! 맛있댱. b 근데 나는 동남아식 감바스가 더 좋아요...♥요리만 먹기엔 진짜 맛집! 다른 음식들도 엄청 맛있어 보인다.기본적으로 쉐프님이 요리를 잘하신다능. 2017. 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