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5

[제주 맛집] 기본에 충실한, 소리원 메뉴 끝!다른 중국집에 비해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니다.조금 늦게 나오는 감이, 나는 성질급한 한국사람 ㅜㅜ점심시간이니까....................라며 이해를.. 사이드는 셀프! 하지만 첨부터 수북히 준다능. 탕수육小그냥 싼값에 먹을만한?ㅋㅋㅋㅋㅋㅋ찹쌀탕수육인것 같다.고기 너무 얄팍하고튀김도 사실 별로..난 손이 안가더라능 ㅜㅜ 이집은 정말 기본에 충실하다 ㅋㅋㅋㅋㅋㅋㅋ탕수육먹고 조금 시무룩.. 맛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양도 넘나 혜자스럽고!!!가격대비 퀄리티 만족 만프로이다.심지어 기본 짬뽕.굴도 들어있고! 정말 푸짐하다.파도 아삭아삭 식감이 너무 좋다 ㅜㅜ다른 중국집은 파도 이미 다 숨이 죽어서 아삭한 식감 1도 없는데진짜 기본에 충실한!!작은새우면 어때요. 겁나 맛있는걸 ㅋㅋㅋㅋㅋㅋㅋ 자장면도 .. 2017. 5. 24.
[제주 맛집] 맛과 멋이 공존하는 "숲" 불금에는 역시 술이지!친구야가 그렇게 원하던 신제주 제원 "숲"으로 고고! 헐 나 입장할때부터 이미 이성의 끈 놓기 직전이라 몰랐는데잔사케도 준마이를 파네요.............세상에다음에 가면 저거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100cc인데 5,500원....헐.....준마이다이긴죠는 아니지만 가성비 넘나 굿인것!! 디폴트값이 입장하셨습니다. 뭐였지?나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취해서 기억 실종..........내 기억에는 분명 우동사리가 들어있었다.우동은 쏘쏘였지만 돈까스 나베는 맛있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만.... 친구야가 강추 때렸던 메뉴~우럭탕수육.사실 나는 회랑 장어랑 갈치빼고는 생선 못먹는데!이유는? 비려서...이건 진짜 1도 안비리고 goooood!진짜 핵존맛 b 아주아주,.. 2017. 5. 23.
[제주 빠레브호텔] 스탠다드 룸 로비에 특이하게 우리은행 ATM기만!! 온리!!!우리은행 사용하는 나로써는 올레~ 건물내부는 금연이기 때문에 밖에서 흡연해야 한다. 룸타입 : 스탠다드싱글베드1 + 더블베드1특급호텔로 분류되던데 왜죠?ㅋㅋㅋㅋㅋㅋㅋㅋ부대시설 때문인가.............?객실내 음식물 섭취 불가능하다고 한다. 기본어메니티.바디헤어 냄새 굿 꺅 좋아 ~ 욕조 없음.ㅜㅜ 층이 조금 특이하다.1층이 아니라 2층이 로비.약간 언덕에 지어져서 구조상 그런듯하다. 식당 음식 쏘쏘~모든 호텔이 그렇듯, 가지수만 많은.........^_^제일 맛있었던 거슨 성게국과 국수 정도랄까? 수영장있는데 사용을 못했다.ㅜㅜ객실내에서 24시간 에어컨 풀 가동 안됐던걸로 기억이 난다.친구가 컨트롤해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잘때 에어컨 없다고 쾌적하게 .. 2017. 5. 16.
[제주 맛집] 차돌박이가 먹고싶을땐! 차돌집 처음 와 본 차돌집!이미 핫한 맛집이라고 하여서 엄청나게 기대중 +_+우리는 차돌박이 2인분을 시켰당! 숯불님 입장하시고요, 내싸랑 갓김치!!!!!!!!!!!정말 GOD김치b확실히 차돌이라서 고기가 얇으니까불판에 쓱- 스쳐도 익는다 ㅋㅋㅋㅋ제비추리도 먹고싶은데,이집은 양념제비추리랑 뽀글된장이 인기가 많은 듯합니다.다들 그거 드시는데 우리만 차돌박이.....ㅜ_ㅜ 맛있긴합니다.꾸운김도 나와서 밥한공기 뚝딱 때려먹기 좋다.+ 사람 엄청많아서..... 넘나 시끄러운 것.그리고 화장실 엄청 ㄴㄴ ㅜㅜ 밥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힘줄도 들어있는!!!!!! 푸짐하다.된장찌개는 확실히 밥이랑 먹기 보다는 안주용으로 제격.짭짤해서 쐬주 안주로 딱! 특이하게 식혜랑 배가 후식으로 나온다.진짜 한상 거하게 먹은 느.. 2017. 5. 15.
[제주 맛집] 어쇼일식 어쇼 일식!청사 근처에 있다.1인 어쇼회코스 : 50,000원지리 : 16,000원활어초밥 : 14,000원회덮밥 : 15,000원새우튀김 : 23,000원 우리는 코스로 +_+ 미리 예약해뒀다.딱 와보니 테이블 셋팅 완료완료! 기본사이드. 요 전에 앞서서 게살 어죽? 도 나온다.여러가지 해산물이 나온다~ 초밥도 쨘!전복 아무도 안먹어서 나만 개득템 ㅋㅋㅋㅋ ...먹느라 메인회를 못찍었.......내 배속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는 나오자마자 순삭 ㅋㅋㅋㅋㅋㅋ가격대비 퀄리티 나는 그냥 쏘쏘~나쁘지 않은건가?... 같이 온 친구님들은 괜찮다고 말씀하셨다 ㅋㅋㅋ 끝에 등장하신 고등어 구이와 튀김님들.오 여기 튀김 게튀김 있어서 좋으다 좋으다.뽀샥뽀샥 씹으면 뿌셔집니다 ㅋㅋㅋ 볶음밥과 지리미역국.. 2017.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