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7

[제주 맛집] 딱새우 그리고 심야식당 아는 사람만 안다는 그곳, 심야식당.진짜 주인언니 요리솜씨가 뿜뿜~장난 없습니다.안주도 오직 하나! 안주는 그날그날 페이스북을 통해서 올라오니사전에 검색해야하는 수고스러움이 있지만,딱새우버터술찜 하는 날에는 + 기다려야하는 수고가 더해진다.근데 진~~~~~짜! 기다려야 한다 ㅋㅋㅋㅋ그렇지 않으면 이 맛있는걸 평생 못먹을 수가 있다....ㅜㅠ 앙돼 다 먹어야돼 ㅜㅜㅜ 7시반 오픈. 12시 마감.안주가 오직 하나 뿐이기에 가면 알아서 안주는 나온다. 물만 셀프냐고??? ㄴㄴ다 셀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인언니는 안주만 주고 계산만 해주십니다. 이 영롱하고 영롱한 자태.........♥ 너는 럽럽럽. 럽잇 그자체!사실 예전에는 딱새우가 진짜 베이비랍스타 수준으로 나와서언니야가 먹기좋게 반으로 딱 .. 2017. 6. 15.
[제주 맛집] 소양념갈비 = 죽마고우 원래 이마트 뒤에 있었는데 이사갔단다!!!!!!!!!!이사간 후에는 처음 왔다. 소양념갈비는 이집이 나는 제일 내 취향 탕탕탕. 이사와서 그릉가. 소양념갈비 가격이 조금 오른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불도 안왔는데 고기부터 성급하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후~그래도 예전에는 7시쯤 넘어서 가면 진짜 자리 좁아서 기다려서 먹던가 먹지도 못하고 갔는데지금은 자리도 훨 넓어지고 앞에 주차장도 크게 있고 (공용이지만...)시설도 업그레이드됐다.b 고기를 본격적으로 구워요.촵촵 준비. 저 술국은 진짜 예전이 훨씬 맛있다..........왜 뭔가가 맛이 허전해 진거지?후추로만 매운맛을 낸 느낌......?....전에는 진짜 풍미가 장난 아니였는데 MSG라도 좋으니 돌아가주세요 제발!!ㅜㅜ저 술국만 있으면 쏘주도둑인.. 2017. 6. 14.
[제주 맛집] 아담한 이자카야 : 준 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 "준"이랏샤이마세~~~~~~~~ 여기 사장님 유쾌하시다 ㅋㅋ처음 갔는데 굉장히 단골같은 느낌?친근친근 익숙익숙. 헐. 소주가 없어요. 다찌만 있고, 단체석 딱 하나뿐!우리는 다찌에 앉아요. 첫잔은 시원하게 하이보오오오오올~~~~~~!으아앙 씨원해.소맥 못먹는데 소맥먹는 사람 얘기 들어보면, 시원한 맛에 먹는다는데내가 딱 그 느낌으로. 입가심으로 한잔 먹는 내사랑 하이볼 ♥ 토마토 블루베리 샐러드.파프리카 들어가서 상큼 터진다. 참치타다키 !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_+술 너무 먹어서 그랭 ㅜㅜ맛은 술취해서 기억에 존재하지 않음ㅋㅋㅋㅋㅋ 야마다니시키!긴죠 등급 사케.나는 묵직한게 좋은데 ㅜㅜ친구가 이거 먹어보고 싶다고.첫 한두잔은 라이트 한데,점점 먹을수록 묵직하다.준마이다이긴죠 .. 2017. 6. 13.
[제주 맛집] 광원 내부, 외부 전부 고급스럽다. 화장실 남자는 1층. 여자는 2층.아 왜케 불편하게 되있는거야 ㅡㅡ로비쪽에도 화장실 있기는 하다. 사케도 있구~ 와인도 있구~근데 고기에는 쏘주가 찰떡궁합 메인 나오기전 기본 테이블셋팅.좌석도 일본식 좌식이라서 넘나 편한것. 육회,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하다.사실 영월에서 먹은 그날 잡은 육회가 나는 더 맛있엇지만,같이 가신 분들은 육회 극찬이 끊이지 않았다.기본적으로 찬들이 전부 깔끔하고 맛있다.딱 고오오오오급진 식당이라는 느낌이 퐉 온다 ㅋㅋㅋㅋ 한우와 와규만 파는듯 하다. 고기님 입장+_+메인이죠. 소는 불만 스쳐도 먹는다고 빛의 속도로엄청나게 순삭 당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고기 꾸워주시는 분도 테이블마다 배정되는듯 하다.어느정도 고기를 자르고 정리해주고 가시.. 2017. 6. 12.
[애틀란타 맛집] flying biscuit 플라잉비스킷 평소 웨이팅 엄청엄청 길던!!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던,고고씽! 내부가 굉장히 힙하다.오우~~~~~~~ 맘에 쏙 들어 ㅋㅋㅋ맛있을까~?? 기대된다 +_+ 기본메뉴. 키즈밀.월요일에서부터 목요일 오후4시~오후8시까지는키즈밀 모든 메뉴가 무료랍니다!!!!!!!!!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워후.역씨 미쿡은 진짜 아가들한테 한없이 스윗한 나라이다. 베스트레스토랑에 선정됐다능. 아가 팬케이크! PIEDMONT OMELETTE.$9.89피드몬트 오믈렛맛은 쏘쏘~ 아침으로 먹기엔 퀄리티대비 가격이 너무 무리데스!!!엄청유명하다고 해서 기대가 너무 컸나?ㅜ_ㅜ SOUTHERN STYLE BISCUIT BENEDICT.$9.29베네딕트는 항상 옳아요!늘 옳고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 6. 8.
[제주 딱새우] 알로하도 급 여행중 맛있는게 너무 먹고 싶어서 폭풍 검색중 나온"알로하도"월정리랑도 가깝고 갑씨다! 위치 쫌 쉣인데,뷰는 진짜 bbbb파노라마 처럼 쫘~악 펼쳐진 너무 멋진 제주도 바다.정말 잘 찍힌 사진같은 프레임. 오픈주방 메뉴영업시간은 글쎄요 미리 전화해보고 가시는 것 추천!8시가 라스트오더이지만, 재료 떨어지면 그전에 닫는다고 합니다.근데 너무 불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불친절하다.그냥 이것저것 모든 서비스 통틀어서 최악.ㄴㄴ 그냥 뷰만 좋아요.이미 처음 받은 서비스가 별로라서 그런지 음식은 안먹어봐도 미리 맛없을 느낌적인 느낌이다.아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소한 배려까지 바란것은 아니지만 주문받을때부터 서버분은"나 바쁘니까 나한테 뭐 묻지마, 오더 준비 안됐어? 메뉴 추천은 묻지도마! 니네 알아서 초이.. 2017. 6. 7.
[제주 월정리] 역시 제주도는 바다! 설빙에 빙수먹으러 갔다가 진짜 급!급! 떠난 월정리 ㅋㅋㅋ우린 정말 심각하게 급 떠났습니다.오랜만에 봐도 너는 정말 이쁘구나 +_+그림같은 곳이다. 셀카타~임!세상 급하게 떠나서 전~~~~혀바다올줄 상상도 못했던 아침이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우리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바다에서는 술이지!!술이 빠지면 아니되오~~준치 7,000원 주고 한마리 구입하고,바로 앞에서 4,000원 짜리 생맥주 하나 사고,운전하는 친구는 CU가서 음료수 하나사고 ㅋㅋㅋㅋㅋ어디가서 먹죠?? 불쌍하게 준치파시는 분에게 물어보니까텐트 빌려주신 준치할머니, 할아버지 감사드립니다 +_+덕분에 엄청 편하고 맛있게 즐겼어요.뷰도 좋고~ 맛도 좋고~ 크아아아아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그냥 생각없이 떠난 여행이.. 2017. 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