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9

[제주 맛집]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닐모리동동 용담 해안도로에 자리잡은지 꽤 오래 된, 레스토랑.원래 디저트랑 피자가 유명한 곳!무슨 이벤트가 있는거 같지만 무엇인지 1도 모르고 관심 ㄴㄴ ㅋㅋㅋㅋㅋㅋ 우유부단 카페가 이시돌목장 말구 새로 생겼다고 홍보하는 것인가..?우유부단 맛있음 +_+ 아이스크림 짱 맛있음!! 원래 이 한라산빙수랑 아포가토가 맛있어서 유명해진 레스토랑. 내부 짱짱 넓음.캐쥬얼 스타일이다.주차장 있음.아이를 위한 하이체어도 있음. :not(child) 아가 전용 주문은 포테이토 페스카토레 크림 소스 파스타 + 제주 흑돼지 울금 빠에야 포테이토 페스카토레 크림 소스 파스타면 식감 별로......... 예전에도 별로였는데 여전히 ★로.. 한결같은 맛!소스는 나쁘지 않음. 제주 흑돼지 울금 빠에야 맛잇음b채소랑 밥 식감 딱 적당하다.재.. 2017. 9. 29.
[제주 맛집] 용담의 꽃 MJ돼지 고깃집!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 미식가 친구가 추천한 맛집!"기분이 저기압일땐 반드시 고기 앞으로 가라!!" 워후~불판 특이하다 ㅋㅋ춘천 닭갈비 집에서 이렇게 먹어 보고 오랜만이네요 이런 불판. 허브를 뿌린 땟깔 좋은 오겹살.갑자기 급 기대감이 두근두근 +_+ 우리가 직접 꿉지만, 미식가 친구님은엄청 잘 꾸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귯귯! 엄청 맛있다.일단 사이드 찬들 매콤 & 파절이도 매콤.후추많이 들어간 맛.맵지만 맛있댱 +_+그래서 고기도 더 맛있음!!! 서비스로 받은 뒷고기.중간에 사정이 조금 생겨서 받은 서비스 ㅋㅋ맛있음 굿굿b 난 사실 찌개는 쏘쏘-친구님들은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안에 푸짐하게 야채도 많고 두부고 있고 고기도 듬뿍있다. 추가로 시킨 순대.왕왕 맛있음 +_+순대가 막창으로 만들었다고 했다.겉.. 2017. 9. 28.
[베이힐 풀빌라] 개인 풀장 & 야외 자쿠지 뜨거운풀 팡팡 나오는 야외 자쿠지에서 입욕제를 풍덩풍덩 풀고,거품이 사라지지 않아 ㅋㅋㅋㅋ알갱이가 있는 타입은 입욕제 사용 금지라 합니다!! 물총 4개를 조카한테서 빌려갔는데,그중 2개만 정상 ㅋㅋㅋㅋㅋㅋㅋ나머진 상태 이상한데,그 두개를 저분이 다 가져갔다..............ㅋㅋㅋㅋ물총을 찾아라 미션!! 결국 못찾고.. 절때 양보안하는 못된 뽀** 새퀴. 물총세례 당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튜브를 방패삼아 뿅뿅. 조준사격중.내 물총은 사정거리 1센치라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총 사수하러 가는 길조심조심 살금살금~ 뒷걸음으로. 결국 또 처 맞는 중 ^_ㅜ최후의 발악도 통하지 않는군여. 뽀**새퀴야!!! 쟤 저러고 물속에서 우리 조준사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진짜 못됐어 !!!! 심술.. 2017. 9. 27.
[베이힐 풀빌라] 한잔해요. 이미 한바탕 먹고! 왜 룸서비스엔 치킨이 없나요 ㅜㅜ우리 치킨 먹고 싶은뎅..물놀이 후 지친 친구님들은 치킨흡입과 함께 무도를 시청하며담소 나누는중 ㅋㅋㅋ (객실타입 오션빌라) 이제 고스톱 칠 준비중.기대된댱 +_+ 얼마나 잃을지 ㅋㅋㅋㅋㅋ현금이 없어서 핸드폰에 작성했는데 계산하기 귀찮아 ㅜㅜ무튼 계산은 나~~~~~~중에 시간 많고 안귀찮을때 하는 걸로 ㅋㅋㅋ 베이힐에서의 밤.치얼스 뱌이~ 2017. 9. 26.
[제주 맛집] 철판요리를 저렴하게, SATO : 사또 미리 예약을 한다고 해서 이틀전에 미리 예약을 했다. 동양스러우면서 서양스러운. 헬레니즘 같은..?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이다. 우린 B코스 산으로 주문.철판요리 전문점 치고 가격 굉장히 저렴하다.호텔가서 먹으면 1인 20만원은 찍을 듯. 물 씨원씨원, 기본 쏘스와 녹차소금.젓가락 밑에 땅콩이 귀엽다 ㅋㅋ 샐러드님 입장. 미리 꾸우셨는지 이미 준비되어 있던 편마늘 튀김?맛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먹는거 같구 그래 ㅋㅋㅋㅋㅋ 내가 올해 먹은 한치중에 젤 맛있음+_+핵 존맛bbbb 부들부들. 부추향이 이렇게 맛있었나? 싶을 정도의 향 ㅋㅋㅋ 전복타이거새우!큼지막한 타이거새우, 식감도 좋고 맛도 굿굿. 가리비 관자 요리.아 진짜 관자 너무 좋아 ㅜㅜㅜㅜ 에모리 포인트에서 먹은 그릿츠 다음으로 맛있는 버섯. 아름.. 2017. 9. 25.
[베이힐 풀빌라] 빅뱅 뮤직비디오 찍었다던 그 베이힐 맞음 로비.체크인을 하면서 주신 웰컴 드링크.직접 갈아만든 쥬스라 한다.알갱이 엄청 톡톡터짐 ㅋㅋㅋ로비 바로 옆으로 메인풀 있는데 작다.우린 풀빌라를 예약했기때문에 이용할 예정 없음.그리고 우리 빌라동까지 멀어~체크인하고 카트를 타고 객실까지 이동을 하거나,차를 타고 객실까지 이동을 한다.친구들은 차타고 이동!나는 카트타고 이동. 우리 객실 앞에서 요렇게 파킹을 하고.객실 타입 오션빌라2층 독채/개인 수영장/야외 자쿠지1층 : 부엌/다이닝룸/거실/침실1/화장실1/욕실+화장실1/수영장/자쿠지2층 : 침실1/욕실(욕조있음)+화장실1/옥외테라스 여기 오고 싶다고 한 2년전부터 말했는데 이제야 왔어 엉엉 ㅜㅜ넘나 좋댱 +_+♥나는 루스톤보다 더 좋아!룸컨디션 최상. 체크인: 3시~체크아웃 : ~11시카트는 체크인과 .. 2017. 9. 22.
[제주 맛집] 서귀포시 김치찜, 한옥집 김치찜이랑 찌개랑 계란말이.메뉴 끝!찌개 시키면 라면사리 무제한이라 한다. 1인 1메뉴가 원칙. 추가 반찬 및 라면사리는 셀프셀프.누룽지도 있었네?? 우린 등갈비김치찜.맛은 쏘쏘~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님.뭔가 씁쓸한 맛이 강하다. 배불러 이제 베이힐로 가요~팔로미+_+ 헐!! 체인점이 였어?주차 할 곳 그리 많지 않다. 2017. 9. 21.
[제주 협재] 협재해수욕장 협재로 꼬우꼬우! 저~ 멀리 보이는 섬은 비양도.무인도 ㄴㄴ 사람이 산다고 합니다.한번도 가본적은 없음. 함 가볼까 싶네 ㅋㅋㅋ날씨 엄청 좋아.해도 강하지 않고 비올것 같지만 비는 안오고잘 안탈 것 같은 날씨랄까 ㅋㅋㅋㅋ 2인용 보트라고 들었는데 애기 2명이 탈 수 있는갑다.......ㅋㅋㅋㅋ 나혼자 타니까 풀.ㅋㅋㅋㅋㅋㅋ와후! 나 2인??ㅋㅋㅋㅋㅋㅋ요기는 금능입니다.나 너무 행복해보여 ㅋㅋ보트 안에 물을 넣으니 뭔가 느낌 오묘하면서 좋다. 협재에서 먹는 점심.역시 물놀이 후엔 라면이 짱이야~식사는 CU에서 사고, CU앞 파라솔에서 먹는 점심. 다 씻구 다시 제주시로 갑니댜~내년에 또 바다가요.협재는 온수샤워가 있지만 금능은 없음.매우 차가움. 2017. 9. 20.
[히든클리프] 밤에는! 풀파티 인피티니 풀!밤에는 DJ까지! 입장전에 객실번호랑 숙박객 이름 쳌해서인원수에 맞게 비치타월 제공.DJ의 선곡에 맞춰서 쉐킷쉐킷!핫하다~~~~~~~~~~꺄ㅏㅏㅏㅏ 넘 좋아 ㅋㅋㅋ풀파티는 재밌어 언제가도 재밌어b 야외라운지에서 라면과 피자, 롱티를 주문.주문과 동시에 우리 선베드를 직원분이 쳌해서 자리로 갖다주신다.좋으다 좋아 +_+주문할때 객실번호&숙박객이름 쳌쳌 해요! 와............피자는 쏘쏘.라면은 무슨 온갖 해물을 다 때려 넣었은데 왜 저맛?ㅋㅋㅋㅋㅋ전복/관자 등등 온갖 해물 다 넣고 맛없기가 참ㅋㅋㅋ내가 발로 끓여도 저것보단 맛있겠다..재료의 맛이 엄청 따로따로 논다.....세상에맛없어 ㄴㄴㄴㄴㄴ 시키지 마셈ㅋㅋㅋㅋ 롱티도 얼음 개 많아.라운지바에서 시킨 것들은 죄다 꽝꽝!콜라가 젤 맛있.. 2017. 9. 19.
[제주 맛집] 베이힐풀빌라 조식 "나니아 레스토랑" 베이힐 풀빌라 안에 있는 "나니아 레스토랑"조식 메뉴.이용가능시간 : 07:00 ~ 11:00뒷장에는 미국식 조식메뉴가 있다.죄다 연어훈제가 있어서 스킵. 조식 숙박객과 상관이 없는 듯한 가격이다.1인당 25,000원.히든클리프보다 저렴하네요-한상 차림으로 나오는 것도 마음에 쏙 든다. 트립어드바이저에도 소개 된 맛집이다. 내부와 외부.이렇게 두곳의 공간에 테이블이 있다.외부는 아직 모기가 많다고 ㅜㅜ그냥 시원한 내부에서 식사하기로 당첨! 오픈키친.한계단 아래에 있다능~다른 레스토랑은 대게 수직선에 오픈키친이 있는데이곳은 아래쪽에 있어서 뭔가가 색다름. 레스토랑 이름이 나니아라 그런지저 뒤 스크린에서 계속 나니아연대기가 반영됨 ㅋㅋㅋ귀여운 컨셉이다. 에피타이저. 제주 한상.전복과 돼지불고기 & 육개장전날.. 2017. 9. 18.
[제주 맛집] 딱새우 떡볶이 판포리로 영업시간 11:30~19:30 라스트오더는 정확히 모름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간단하다. 다찌형식의 바도 있고, 테이블도 있다.여기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 이뿌다+_+스킨스쿠버하는 분들이 이곳에 와서 자주 식사를 하신다곤!근처에 스킨스쿠버 하는 곳이 있나보다.혼자와서 먹기에 부담없는 분위기와 음식. 직접 만들었다는 수제피클.요즘은 수제피클이 대세, 죄다 수제여 ㅋㅋㅋㅋㅋㅋㅋ 로제 딱새우 떡볶이. 1인분 9,000원 / 2인분 17,000원안에 미역이 있어서 굉장히 흥미롭다.로제라서 소스가 굉장히 부드럽당.물고기 모양 어묵 ㅋㅋㅋ 구성에 이야기가 있는 듯한, 맛있는 플레이팅♥딱새우가 그렇게 실하진 않아 ㅜㅜ 딱새우는 총 4개 나옴. 1인분 기준.밀떡 느낌의 나쁘지 않은 식감. 옆테이블에서는 매운 딱새우.. 2017. 9. 15.
[제주 와인바] 베라체 와인바 떼루아 추천받아서 간곳,분위기 맘에 쏙~ 들어소품 하나하나 신경 쓴게 눈에 보인다.오리엔탈 스타일의 괜츈한 바. 와인리스트가격대 나쁘지 않음.빈티지 와인 목록 없었고.내가 원하는 와인마다 없다고 한다 ㅜ_ㅜ슬퍼슬퍼.. 블루 레몬 에이드 추천받은 "베로니아 뗌프라니요 이스페셜" 스페인와인이다.드라이 ★★스위트 ★★★목 넘김 부드럽기 보다는 딱딱하고굉장히 맛있다!!! 내 입맛에 쏙 맞음. 감바스. 맛있음.딱 가격대에 맞는 맛. 서비스로 하몽을 주셨는데 포커스가 뒷테이블로 갔네..........구뜨구뜨 분위기도 좋고 맛있다. J 2017. 9. 14.
[제주 맛집] 수육 = 산방식당 수육이 겁나 유명하고 맛있고부드럽고 따뜻하고 쫀듯하고입에서 살살 녹아 ㅜㅜ수육 하나는 진짜 최고b 물 비빔밀면은 쏘쏘그냥 수육과 함께 먹기에 나쁘지 않은 정도? 점심시간에 가면 대기가 있을정도로 유명한 맛집! 다 먹구 이호로 꼬우꼬우!서핑하는 서퍼들도 있고~요트타는 사람들도 있고.한가로운 오후.아름다운 바다~ 좋아좋ㅇㅏㅏㅏ 진짜 휴가같아! 이호의 명물 빨간등대. 캬~ 날씨 진짜 좋다. 2017. 9. 13.
[오션월드] 핫태하태 피크 시작날 갔더니 인파가 어마어마 어마어마하다.구명조끼도 어마어마기구 전체적으로 어마어마 기본 웨이팅 60분.비발디 메이플동에서 출발전익스프레스 체크아웃 하고 고고! 듀근듀근~ 날씨가 안좋지만,그래서 들 타겠징 ㅜ_ㅜ으악!!!! 입장하자마자 몬스터블라스트부터 찜뽕해야한다.안그럼 줄 기다릴 엄두도 안남ㅋㅋㅋㅋㅋ 입장하자마자 먹어줘야 한다는 쏘세지와 맥주!폭풍흡입~~~~ 우리 계속 먹는사진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먹고온거야 ㅋㅋㅋㅋㅋㅋ 줄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 ㅠㅠ이렇게 틈만 나면 궁뎅이 무거워서 바로바로 앉음.노약자모드... 또 먹고있음하루 종일 먹었구나~원래 물놀이 후엔 라면이 진리.햄버거는 콤보로 팔아서 감자따위는 없다. 2017. 9. 12.
[히든클리프] 사계절 야외 풀 수영장은 1층에 있고요~~~ 로비층은 3층이고요~~~1층엔 키즈시설과 짐, 수영장 요러케!락커시설도 있다능. 조식 후다닥 클리어하고 빨리 내려갔더니 자리 엄청엄청 많다. 물이 1도 안차갑고 따뜻따뜻하다.아우 따뜻해서 좋아.날씨가 좋고~ 경치고 좋고. 귯귯b 뷰는 대략 이러하다.온리 열대우림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더 청량한 감이 있다. 애기야 들은 이곳에서 놀기도 한다.여긴 수심이 낮은가?그리고 안으로 애기들 또 놀 수 있는 엄청 작은 곳이 있다.건식 사우나도 있다.거긴 안들어가봐서 모르겠다능~ 아침에 조식 배터지게 먹구~쳌아웃 하기전에 소화 잘 시키고 갔다. 이용시간 09:~23:00투숙객전용, 투숙객 무료 이용무료 대여품목 : 구명조끼, 패들점퍼, 킥보드풀사이드바 09:00~23:00카바나 10:30~2.. 2017. 9. 11.
[제주 맛집] 그리다앤쿡 갈릭비프 피아디나.피자도 아닌것이 퀘사디아도 아닌것이, 맛있다. 맛있는 고르곤졸라비프 파스타!엄지척b 맛있댱. 머쉬룸투움바 파스타도 맛있고, 맥앤치즈 파스타도 맛있고,스테이크덮밥도 맛있고!척아이롤스테이크는 생각보다 별루~ 저렴하구 맛있는 맛집!또 가구 싶댜능 ㅜ_ㅜ 2017. 9. 8.
[제주 맛집] 만궁 : 장어장어 몸에 좋은 장어 기본 찬.양념게장이랑 된장찌개 맛있어!!!!! 요거슨 반마리 정식. 요거슨 한마리 정식복분자에 한잔 뙇!가격은 늘 취해서 기억안남......ㅋㅋㅋ일요일은 영업 안합니다.예약은 2~3일 전에 안그럼 예약 못함 ㅋㅋㅋ저녁시간에 딱 맞춰서 가면 30분이상 기다릴지도 모르... 소금보다는 양념이 존맛탱!!!그리고 냉면은 ㄴㄴ 맛없.. 메뉴는 Kg : 양념, 소금반마리정식, 한마리정식, 소갈비 2017. 9. 7.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 트윈 우오오오~ 중문에 들어서자 마자 바로 있는 듯한 느낌!씨에스호텔보다 가까운 느낌! 발렛 서비스 준비중이라 합니다 ㅜ짐 딜리버리도 안된다고 합니다 ㅜ 별이 다섯개! 로비에서 쳌인중.우리 넘 늦게 쳌인하니까 히든클리프측에서 전화왔다 ㅋㅋ디파짓으로 카드 오픈한다. 로비층은 3층.우리 객실은 4층!객실 복도마다 윙이 다른지,나의 반대쪽 객실 복도를 볼 수가 없었다.다른 층도 그런가요?? 객실타입 디럭스 트윈 클리프 뷰. 위치 : 3층 ~ 7층객실크기 : 약 9.5평베드타입 : 더블침대 1개 + 싱글침대 1개투숙인원 규정 : 성인 2인 기준 / 최대 3인 (영유아 포함)객실구성 : 침실 1, 욕실 & 샤워부스, 화장실 1, 발코니 1전망 : Garden View – 기본전망 / Cliff View(계곡, 바다 o.. 2017. 9. 6.
[제주 히든클리프] 파노라마 조식 호텔 로비층에 있는 '치치'라는 카페.커피, 티, 소프트드링크, 맥주 이렇게 밖에 팔지 않는듯하다. 울 친구님 다리 아작났음.무릎 보호대 ㄴㄴ 메디폼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로비층에서 반층 내려가면 파노라마 레스토랑이 있다.다리 아작난 님은 끙끙 앓면서 내려갔어..멍충이 엘베 타구 오지 ㅋㅋㅋ 아침부터 연어는 무리였다 ㅋㅋㅋ워후~ 가격대비 퀄리티 좋다.입으로 다 쓸어 담구 싶어 ㅜㅜ 마음만은 푸파!!쌀국수는 별로....딤섬도 홍콩서 먹었던 그런 육즙미 콸콸 터지는 그런 것 아니다..빵은 배불러서 못묵...커피도 따로 핸드드립해주고,티를 내가 맘대로 만들 수 있다.DIY 티. ㅋㅋㅋ 막 섞어 만들 수도 있다 ㅋㅋㅋㅋ흐흐흐ㅡ흐흫ㅎ흐ㅡㅎ 좋아좋아. 조식 이용시간 07:00 ~ 10:30 어른 : 38,000원 /.. 2017. 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