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6

[제주 맛집] 시청 퓨전치킨 튀기닭 ​치킨이 땡긴다는 친구님과 저녁에 나들이 나갔음 올라가는 계단이 치마입은 분은 좀 불편할지도! 클라우드 각 일병씩. 분명 나 감기걸려서 술 못마신다구 얘기를 했는데 ㅋㅋㅋ 내가먼저 시키고 있다. 습관의 무서움.... ​​주문한 까르보나라 치킨 19,000 맛은 나쁘지 않음. 그냥 안주삼아 식사삼아 먹기좋음. 순살치킨이다. 구성은 메인치킨 샐러드 소스 감튀. 기본으로 할라피뇨 나온것은 아주좋아~~bb ​매운라면이라며!!! 완전 너구리맛인데요? ㅋㅋㅋㅋ 달달한 너구리의 맛이다. 먼가 내가 아는 그러한 라면은 ㄴㄴ ㅜㅜ 위치는 벽돌집 맞은편 새하얀 건물 2층 "튀기닭" 아직 지도 등록이 안된듯... 2017. 11. 22.
[제주 키즈리조트] 흰수염고래 리조트 : 부대시설편 객실메인동. 애니멀하우스. 다음에는 여기루 ㅜㅜ 아.. 페달보트 무료인줄 알았는데 다 이용금액이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달보트 이용요금 3,000원 (30분)페달보트를 이용하려면 구명조끼도 있어야 하니까 구명조끼 대여요금 3,000원합이 6,000원! 카페는 오전6시~ 밤12시 까지 운영한다고 한다.리조트안에 편의점도 있어서 부족할경우에는 1층 편의점에서 구입가능. 방방!!! 나도 타보고 싶었지만애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이용안했음..ㅜㅜ 우리가 갔을 때는 이미 하계수영장 이용기간이 끝나서 아이들만 페달보트 이용.구명조끼 반드시!!! 하고 아이들 보호자의 관찰하에 이용가능한것 같다. 흠. 역시 어른은 호텔 수영장이 쫭쫭 ㅋㅋㅋ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면 기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현명한 룰을 가지고 계신.. 2017. 11. 21.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스위트 글래드 호텔 로비에 있는 고디바.제주도에도 있다규!근데?? 음료는 왜 없어요?음료가 젤 맛있는데 ㅜㅜ 객실타입 : 스위트 글래드룸2+욕실2+화장실1딱 파티하기에 좋은 객실타입, 엄청 좋으다 +_+하루만 자기엔 아쉬운 ㅜㅜ 역시 호텔은 연박해줘야 제맛.베드도 넘넘 좋으다 bbb 덕분에 꿀잠잤다능.일단 나이트가운이 진짜 몸에 촥 감기는!! 본격적으로 파티를 준비해봅씌댱!오늘 우리가 여기 모인 이유는?우리 싸랑스런 친구님의 베이비샤워를 위하여 ♥ 커트러리는 및 접시등은 간단하다. 진짜 손으로 한땀 한땀 직접 만듬!풍성 꼬리하나 마저 손 수 만들었다.왠지 뿌뜻해ㅋㅋㅋㅋ이제까지 업체를 맡겨서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다 ㅜㅜ 파티음식도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둬서 예약해둔 시간에 맞춰서 딱 셋팅해준다.연어샐러드 : 음.. 별루.. 2017. 11. 20.
[제주 맛집] 이색 커리 맛집, 인디언키친 주인아저씨가 직접 비닐하우스에서 재배하신다고 한다.신경쓴 조경과 꽃장식이 돋보인다. 깔끔한 내부내부에도 꽃장식이 잘되어 있음 :D 갈릭 난 2,500갈릭은 맛있었는데 버터난은 별루......ㅋㅋㅋ 왕새우커리 15,000따뜻했을때 다 드시는것을 권유! 맛있음.식으면 새우가 맛이없으니꽈~~~~~~~~~ 탄두리치킨 18,000치킨이 너무 탔어ㅜㅜ사이드샐러드 독특하고 맛잇음!!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있는 뭐지..?ㅋㅋㅋ 바나나 라씨 5.000인도식 차가운 요거트 맛잇음 +_+라씨는 사랑이죠 ♥ 가격부담도 없고 맛있음!가끔 데이트삼아 드라이브삼아 오기 좋은 곳. 2017. 11. 17.
[대구 야시장] 맛있는 공기. 서문야시장 대구여행에 앞서 공부를 조금 하니 바로 나오는 서문야시장.오후 7시 30분에 개장한다고 해서7시쯤 맞춰서 갔더니 다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가보다 ㅋㅋㅋㅋㅋㅋ아직 푸드트럭이 없는데 사람 엄청 많아!!!!!!!!!!!!!본격적으로 푸드트럭이 입장하니,푸드트럭이 나오는 입구에서 본인이 원하는 트럭을 따라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후!!! 배운사람들!!!!!!!!!! 이런걸 배워야겠어!!!우린 아무것도 모르고 왜 저길 따라가는 거야???모르고 셋팅될때까지 가만히 있었드만 ㅠㅜ줄이 이미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줄이 너무 많아서 기다릴 엄두도 안나던 육초밥. 내가 먹고싶었던 리스트.1. 미대생스테이크2. 야채뚱땡삼겹말이3. 버터왕문어다리4. 홍콩육포5. 미고랭 미션 스타트 해요!! 고고 버터왕문어다리.. 2017. 11. 16.
[제주 키즈리조트] 흰수염고래 리조트 : 객실편 조카들과 떠난 키즈리조트!분명 나는 재미없을 거라며........ㅎㅎ사실 아이위주의 부대시설이기에 나도 기대없었음 애들이 좋아하는 기차 시간표. 입구에 있으니 숙지! 여기저기 곳곳에 피규어 천지이다.뭔가 피규어 박물관 온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너무 아이들 위주라기 보다는나름 어른들도 좋아할만하다능~ 큰 조카는 탈것에 별로 관심이 없었고,관심이 많은 막내 라인은 다행히 글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온 애들이 다 글을 모르는 나이때라타고 댕기는 애들이 없다 ㅋㅋㅋ그냥 전시품인줄 아는 듯한 느낌......?????ㅋㅋㅋㅋㅋ 분명 다른 아이가 한명타면 애들 또 줄줄이 사탕처럼 탔겠지. 객실타입 : 패밀리스위트부엌1+거실+트윈베드룸1+원베드룸1+화장실1나쁘지 않은 구성.우리는 어른4, 아이3 구성원.딱 .. 2017. 11. 15.
[제주 맛집] 하와이에도 있는 쉬림프박스 날씨 좋은 가을 맑은날, 드라이브 붕붕~드디어 쉬림프박스 입성해봅니다.입구가 굉장히 인상깊다.제주도+하와이 풍의 느낌.조화가 나쁘지 않음 원래 푸드트럭이였다고 한다. (이건 나도 줏어들음ㅋㅋㅋㅋ) 내부는 완존 하와이! +_+ 딱 그 느낌이야 ㅋㅋㅋ하와이도 아닌것이 캐리비안도 아닌것이, 좋으네요.캐쥬얼한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메인 가격은 올 9,000원 통일. 레몬갈릭쉬림프. 9,000원진짜 핵존맛 bbb근데 하나 아쉬운것은 야채가 좀 있었으면 ㅜㅜ야채까지 있었으면 컬러도 그렇고 더 알찬 구성이 됐을듯...그래도 맛있으니 됐숴! 넌 용서가능해 ㅋㅋㅋㅋ 오른쪽 핫 스파이시! 핫스파이시는 매운것을 못먹는 나에게는 조금 많이 매움ㅋㅋㅋㅋㅋㅋㅋ청경채나 브로콜리 있으면 더 좋을 구성이 아쉽아쉽...둘다 식사대.. 2017. 11. 14.
[제주 맛집] 제주흑우 "검은쇠 몰고오는" 앞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무슨일이야!!!깜짝놀랬더만 안에서 흑우에 대한 다큐먼테리 촬영을 하고 있다고 한다. 점심특선메뉴는 가성비가 굉장히 좋아보인다.담에는 점심에도 도전해 보는걸루! 우린 흑우모듬 C 300그람 70,000을 주문!특수부위 전문이라길래 우설도 내심 기대를 했지만 ㅠ_ㅠ 역시나 우설은 없구요... 기본 찬들 너무 정갈해서 좋다.김치가 진짜 소고기 먹고 난 후의 기름기를 쫙! 잡아주는 핵심 포인트였음.명이나물도 중국산아니고~ 본격적으로 굽기전에 나온 간, 천엽, 육회.육회 맛잇음, 내 친구는 천엽만 먹고 나는 간만 먹고정말 같이 다니기 좋아. ㅋㅋㅋㅋㅋㅋ 등심, 채끝, 치마살, 납엽살, 업진살, 차돌박이로 알차게 구성된 모듬세트.소고기는 생각보다 많이 못먹고 다행히 우리는 그렇게 위대하지 .. 2017. 11. 13.
[대구 맛집] 칠성시장의 불고기! 태능집이 엄청 유명한데 영업시간이 늦은 관계로 우리는 태능집을 포기하고칠성시장에 위치한 단골식당으로 노선을 변경!중화비빔밥 먹고 싶었는데 ㅜㅜ 친구는 불고기를 외쳤다 ㅋㅋㅋㅋㅋ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군여.. 그 프로를 보지 않아서 ㅋㅋㅋ유명세와 맞먹는 엄청난 사람.심지어 휴가나온 군인도 와서 먹을 정도면 맛집 인정? 요기서 석쇠에다가 불고기를 놔서 촥촥 굽는다. 우옹 냄새 죽여주고 ㅋㅋㅋ나 방금 아침부터 찜갈비 먹었는데 점심먹으러 온게 아니라밥만 2차 먹으러 온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돼지가 되어가는것 같고 좋다. 불고기 1인분 5,000원.공기밥 따로 받으셨던걸루 기억납니다만?가성비 쩌네~ 특별한 반찬은 없지만 불고기 하나 있으면 밥한공기 뚝딱이지요 ^_^특별한 비법의 맛은 아니였지만.. 2017. 11. 10.
[대구 맛집] 안지랑 곱창거리 안지랑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안지랑 곱창거리!대구하면 뭐??????? 곱창!!!!!!!!!!!내가 그렇게 노래를 노래를 불러서 왔다 드디어 +_+ 듀근듀근 기대돼 곱창골목이 생각보다 꽤~ 길다.한 두블럭? 넘는듯 ㅋㅋ 심지어 끝까지 가지도 못했다. 지나가는 길에 사람이 젤 많이 있어서 그냥 들어간 "홍림곱창"2호점이 있어서 장사가 무지 잘되는 갑다. 생각되서 입장! 메뉴도 저렴해요. 참이슬 달라하니, 참이슬 없고 요 소주밖에 안판다고...ㅎㅎㅎ맛은 그냥 쏘주맛. 지글지글 익어가는 곱창과 막창.사이좋게 1인분씩 주문함.왜냐하면 이따가 우리 또 먹어야 됨 ㅋㅋㅋㅋㅋㅋ한번에 많이 못먹으니까 조금씩 자주 많이 먹어봅씌다! 역시 원조원조 하는 골목에서 먹으니 분위기+여행 증가되는 맛이 더욱 다르다. 2017. 11. 9.
[제주 맛집] 다금바리가 나오는 연동일식. 아사히일식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고 한다.나는 진짜 도착하기 몇분 전에 전화로 예약함.단골들만 다니나..?메뉴 모르는데 유선상으로 예약하라고 하니 메뉴까지 초이스를 바리시던 ㅋㅋㅋ가격의 차이를 디테일하게 물어보니 잘 모르시거나 대답하기 귀찮거나대충 얼버무리시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가격은 5만원/7만원/10만원 1인 7만원으로 주문했습니다.사이드가 다른 일식집처럼 매우 많지 않음.심지어 콘치즈 돈까스 꽁치구이 이런거 안나옴 ㅋㅋㅋㅋ콘치즈는 달라!!!!!!!!!!!!!! 핵존맛인데.ㅜㅜ그래도 나름 신선하고 플레이팅 신경 많이 쓴 듯한 비쥬얼.맛 또한 굿bbb 회는 다금바리가 나오시겠습니다.쫀듯하니 맛있다. 전화로 메뉴 선택할때 다금바리라고 말씀이라도 해주시지 ㅋㅋㅋㅋ횟감자체가 비싼 어종이라 그런지 많이.. 2017. 11. 8.
[대구 맛집]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 이렇게나 엄청 많고 길~~~다.진짜 골목이네 ㅋㅋㅋㅋㅋㅋ씬나씬나!!우린 오전 11시도 안된 시간에 도착했기에 오픈 한 곳 아무곳으로 ㄱㄱ! 선택권이 없어요. 날씨 너무 좋다. 진짜 여행에서 날씨가 의미하는 바가 크기때문에 날씨 고려를 잘 쳌쳌!그나마 오전부터 문이 열려서 우리가 들어갈 수 있는 집이 바로 골목 들어서자마자 보였다 +_+큰본부라 합니다. 본부치킨세트 (치킨+똥집) 4번으로 주문.치킨반마리+모듬똥집+음료치킨은 양념인지 후라이드인지 간장인지 물어보신다.당연히 후라이드이지요. +_+똥집은 양념똥집과 후라이드, 간장 요렇게 3가지 타입으로 주십니다. 음료는 아묻따 콜라! 아침부터 먹는 치킨과 똥집은ㅋㅋㅋㅋㅋㅋㅋㅋ해볼만 합니다. 근데 다들 찜닭을 먹네?원래 이집 찜닭이 유명한가..?ㅋㅋㅋ똥집 쫀듯쫀.. 2017. 11. 7.
[제주 갈비찜] 갈비찜 금미향 주인이 바꼈다고 합니다...........ㅜ_ㅜ그래서 그런지 찬도, 메인도 맛이 많이 바꼈어...............예전의 금미향을 생각해서 갔는데...여전히 찬은 잘 나오네요.....그래서 더 슬퍼 ㅜㅜㅜㅜㅜ이때까지만 해도 두근두근 맛있는 갈비찜 먹을생각에. 생각보다 질기고 소스 맛 베이지도 않고........앞으로 가지 못할거 같다.예전에는 갈비찜 땡기면 가곤했는데 엉엉 ㅜㅜ 제가 너무 오랜만에 갔나요? 왜 그랬나요.? 2017. 11. 6.
[제주 맛집] 베라체 중국집, 덕성원 덕성원 베라체점.주말에 가니까 사람 너무 많아서 심지어 웨이팅...ㅋㅋ 쟁반짜장 14,000역시 쟁반짜장은 매콤하니 맛있어 +_+ 하얀짬뽕 7,000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심지어 미취학아동 아이들도 잘먹던 메뉴!! 깜놀!ㅋㅋㅋ국물 얼큰하진 않지만 담백해서 딱좋아.해물국수에 담백함이 더한 국수같은 맛? 꽃게짬뽕 8,500덕성원의 시그니쳐 메뉴. 늘 주문하지만 항상 쏘쏘~한결같군여 ㅋㅋㅋㅋㅋ 탕수육 15,000탕수육 bbb 맛있음.이러한 탕수육은 진짜 배달로는 못느끼는 바삭함이다.젤 맛있는 곳은 보영반점. 주차장 있는지 마는지 거의 불법주차 수준 ㅜㅜ차 없이 가는것을 추천합니다.아이폰 충전 X 2017. 11. 3.
[대구 맛집] 동인동 찜갈비 골목 : 봉산찜갈비 대구 중구 동인도에 위치한 찜갈비골목!국채보상공원이랑 가깝다.가격 착하지는 않지만 유명하니까 ㄱㄱ 찜갈비골목에 막상 도착했을때 너무 아침이라 그런가,사실 모든 가게가 오픈을 하지는 않았다.내가 도착한 시간 오전 10시 30분 정도.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먹었다던 "봉산찜갈비" 2인분-순한맛인데 왜케 뻘게 ㅋㅋㅋㅋㅋㅋ 생각만큼은 아니지만 맛있다.달콤하고 살짝 짜고 쪼금 매콤하고~나머지 찬도 맛있음.아침 10시부터 나는 열심히 먹었다 ㅋㅋㅋㅋ 주차장 한 4칸 정도? 2017. 11. 2.
[제주 이색카페] 애월해안도로 "코알라커피" 날이 좋아 정처없이 드라이브 떠난 어느날,너무 맛있고 뷰가 좋은 카페가 가고싶었지.ㅋㅋㅋ그냥 느낌대로 끌려간 코알라커피.귀여운 코알라가 돌하루방 품에 쏙.코알라 코가 이제 보니 좀 이상해 ㅋㅋㅋㅋㅋ 매주화요일 휴무브런치 메뉴도 있었던 걸로 기억난다. 애월항이 시원하게 보이는 탁트인 창.뷰가 정말 죽여준다. 날씨가 좋은것도 한몫한듯.ㅎㅎㅎ 가운데있는 좌석은 약간 피라미드형식의 '프로듀스101'이 생각나는 좌석이다 ㅋㅋㅋㅋ픽미픽미픽미업! 우리가 주문한 우도땅콩빙수와 아포가토~아포가토는 별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도땅콩은 맛있더라구요. 2017. 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