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5

[제주 맛집] 포트컨테이너 따뜻한 실내에서 호가든 한잔 호로록~제주 시청에 있는 포트컨테이너.생긴지 꽤 됐는데 한번도 가보지 않았다.예전에 듣기론 피자랑 파스타가 맛있다고 들은 기억이ㅋㅋㅋ 치킨 샐러드치킨은 생각보다 많이 있지 않고 샐러드 소스도 별로였음 ㅜ버섯이 맛있다. 까르보나라베이컨까르보나라는 맛없기 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왠만하면 다 맛있으니꽈~~~~~특별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맛있다. 치킨그라탕나쁘지않은 맛.기름이 조금 많은 듯한 느낌?ㅋㅋㅋ굉장히 오일리함. 사실 피자를 먹고 싶었는데피자랑 스테이크 안된다고 한다...씬피자!!! 화덕에서 꾸운 씬피자 먹고싶다!!!!!!!!!! 꽤 이른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재료 소진으로 마감을 빨리한다. 주차는 알아서 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주 시청에서 양식을 먹을 수 있는 곳.. 2017. 12. 27.
[제주 맛집] 59년왕십리 59년 왕십리.나름 괜찮은 오리고기집.우리는 주물럭 맵지 않지만 살짝 매운 중짜리로 주문. 많지 않은 밑반찬.마늘쫑이 내가 원하던 맛이 아니였다................ㅜㅜ 지글지글 고기를 꿉습니다.꺄아아아~슬라이드 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우리가 알아서 잘 꾸워주면 끝-콩나물이랑 김치는 알아서 올려주신다. 야무지게 볶음밥도 시키고. 마무리는 들깨수제비까지.추운 겨울 몸보신하기 딱인 메뉴! 그랜드호텔 후문 쪽에 위치해 있음. 2017. 12. 26.
[제주 맛집] 탑동에 생긴 서가앤쿡 탑동에 서가앤쿡이 생겼다고 합니다!!!!!꺄아아아아아아허디거디 망해서 힘들었는데 본좌가 입성했다아아아앜ㅋㅋㅋㅋ 메뉴를 주문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커트러리를 바라봅니다.주문메뉴 : 파스타한상 [베이컨까르보나라+목살필라프] 에이드 사이즈봐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엄청난다. 다먹으면 화장실에서 파티해야할듯. 꺄아아아아 나왔어 +_+진짜 맛있음 !!!!정말 가성대비 좋은 bbb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는거 같아 매우 안타깝..설마 나만 이제 안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좀 말해줘요 친구님들.볶음밥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고가격대비 양이 정말 혜자스러운~주차장이 조금 난리이긴 하지만 ㅜ서가앤쿡에서 결제하고 난 후 영수증을 가지고 바로 옆 투썸가면 10% 할인도 해준다고 한다. 새우볶음밥과 베이컨까르보나라.한상은 어떠한.. 2017. 12. 20.
[도미인프리미엄난바] 싱글룸 객실 도미인프리미엄난바!입구서부터 이미 한국말 엄청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이냐고 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시즌이니까~ 리셉션.일본어, 한국어, 영어 가능한듯하다.한국인 스텝같다. 발음이 아주 유창해~ 일본사람의 발음이 아니야!!엘베는 객실카드 있어야만 객실층으로 이동 가능. 객실타입 : 싱글룸전층 객실내 금연. 층마다 흡연실이 있는듯하다.이 호텔은 특이하게 나이트가운이 없고 요러한 파자마가 있다.음.........전혀 가볍지도 않고............ 나는 그닥ㅋㅋㅋㅋㅋㅋㅋ아래는 금고도 있고! 역시 호텔은 입장하자마자 금고비번부터 재설정하는 맛 ㅋㅋㅋ 하지만 요러한 섬세한 배려....+_+ 너무 좋으다~1급 호텔가도 섬유탈취제를 못봤는데. 혼자 자기에 나쁘지 않음.여기를 2인이 .. 2017. 12. 19.
[제주 맛집] 미친부엌 오후 7시쯤 가니까 이미 줄이. 어후 ㅋㅋㅋㅋ이정도의 맛집인가요?대기표명단에 이름과 명수를 적고 줄을 기다리고 있으면알아서 호명을 해준다능. 그냥 밥집인줄 알았는데, 이자카야 였어!!!!!!!!!코르크 차지가 있는걸로 봐서는 외부주류 반입이 가능한것 같다. 선술집이면 생맥주!생맥주 시키니까 나오는 안주인가?새우깡같은 기본. 맛있음 ㅋㅋㅋㅋ 오니기리 연어 큐브 통조림을 쓴듯하다. 너무 비림..ㅜㅜ 크림짬뽕.미친부엌의 시그니쳐메뉴로 인정할만 하다.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이거슨 진짜 맛있음bbb양도 혜자스럽고! 회식차 다시 찾은 미친부엌! 딱새우바지락술찜.맛있지만 내기준 술찜은 심야식당이 최고임 사실 이후에 진행되는 스케쥴이 있어서 오래 못있었지만,굳이굳이 줄까지는 잘 모르겠다 ㅠㅠ너무 시끄러워서........... 2017. 1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