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7

[제주 맛집] 하도, 카페 지미 사계 근처를 가려다 급 노선을 틀어서 동쪽으로 드라이브 나옴.지미봉이라며 성산일출봉, 사라봉 얘기를 하는 도중에 나온이뿐 카페가 떡하니 이쁜 바다 앞에 있어서 고고씽스테이라고 써진걸 봐서 숙박시설도 같이 운영하나 보다. 날이 좋은 여름밤에는 여기 앉아서 쏟아지는 별을 봐도 참 나이스 할듯진짜 탁 트인 곳이라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예쁜 뷰가 있다. 브런치 있음 +_+브런치 먹으러도 와보고 싶네영 ㅠㅠ 밀크티라떼 아이스와 허브차 아이스.(캐모마일)밀크티라떼 맛있다고 함. 허브차는 그냥 허브차임 진짜 사진으로 못담는 어마어마한 풍경이였다.바다 넘 이뻐.♥ 주차장 짱짱넓음! 2018. 2. 28.
[제주 맛집] 풍림다방 주차는 마을 주차장에!마을주차장이라고 길거리에 표지판 있으니쉽게 주차할 수 있다.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던 풍림다방.수요미식회 안봐서 모름ㅋㅋㅋㅋㅋㅋ그냥 나름 유명해서 와봄. 풍림브레붸 7천원쇼콜라쇼 7천원아메리카노 5천원더치 6천원더치라떼 7천원 커피가 안들어간 음료는 쇼콜라쇼 밖에 없음.나는 그 유명하다던 브레붸.울언니는 커피를 싫어해서 쇼콜라쇼.둘다 투고 불가능.앉아서 먹어야 하는데 이미 만석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합석했다.합석을 홍콩&마카오에서 해보고 진짜 오랜만에 한다.아!! 여기 노키즈존. 내부 인테리어 이뿜 ㅋㅋㅋ커피가 얼마나 맛있는지 기대중. 두근두근 ♥ 둘다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섞지말고 크림 먼저 떠먹어야 더 맛있다는 직원의 조언.그럼 또 시키는대로 해야짘ㅋㅋㅋㅋㅋ크림 진짜 완전 맛있음.달달.. 2018. 2. 27.
[제주 맛집] 성산 = 복자씨연탄구이 오랜만에 성산까지 외출.씬이난댱 +_+성산에 오면 복자씨네 고고 해야함.제주시에 돈하루방이 있으면성산에는 복자씨네가 있다능. 백돼지 근고기 600g 42,000원흑돼지 근고기 600g 54,000원 주문 흑돼지 밖에 안됨.사실 흑돼지나 백돼지가 비슷비슷한데.제주산 고기는 다 맛있다고!!! 전부 창가에 앉아있음 ㅋㅋㅋ이유는 창가에는 바다가 보이니까! 고기가 입장합니다. 두툼하니 보기 좋아bbb 요렇게 이뿌게 다 꾸워주고 잘라 줌.역시 고기는 전문가가 구워야 맛있음울언니는 복자씨보다 돈하루방이 더 맛있다고함.나는 둘다 비슷비슷 ㅋㅋㅋㅋ이집 김치찌개도 괜찮은데 언니가 열무국수 먹고싶대서 추가메뉴는 열무국수로 열무국수는 쏘쏘~ 주차장 있음! 2018. 2. 26.
[제주 맛집] 노형동 한스패밀리 : 케이터링, 뷔페 4월에 가는 베트남 나트랑 여행 의견조율을 위해 만난 친구와-노형동에 위치한 한스패밀리!!! 두둥두둥 +_+친구가 맛있다고 엄청 칭찬해서 고고고고 일시적인 행사인지 정가가 아니라 아직까진 할인가로 결제함.점심 12시~15시 (일반이 미취학아동 제외한것 같음)일반 1인 13,000소아 1인 9,000유아 5,0000 저녁 17시30분~21시일반 16,800소아 12,000유아 7,000 뷔페는 무제한메인메뉴를 3가지 나오는데 매일 다르다고 함.오늘의 메인메뉴는 쌀국수, 돈까스, 피자 캐쥬얼한 내부.우린 딱 12시에 입장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음근데 12시 20분 정도 되니까 대기인원이 생기기 시작함ㅋㅋㅋㅋㅋ자리가 조금 좁아서 메인메뉴 3개가 동시에 나오면 곤란함ㅜㅜ 이 외에도 더 있음 ㅋㅋㅋㅋ빕스만큼 가지수.. 2018. 2. 21.
[제주 맛집]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혼끼 요즘 핫하다능 혼끼!드디어 와봄.듀근듀근 기대된댱셋트메뉴 였던 소고기 300g + 딱새우 회 51,000 생맥시키니까 요로케 이뿐 잔에다가 ㅋㅋㅋ하이볼 먹고싶음ㅜㅜ 고기 등장!300g도 은근 많음 ㅋㅋㅋ살치살+갈비살+부채살? 암튼 3가지 종류500g으로 주문하면 안심까지 추가 구성된다고 함~우리 둘한테 500g음 사치임.소고기500g+딱새우회 71,000원. 성인 3~4명이 먹을 수 있을듯하다. 본격적으로 꿉기 시작.화로 귀엽당 ㅋㅋㅋㅋㅋㅋ도쿄갔을때가 생각나네.야끼니꾸를 하루 숙박비 만큼 처먹은날이 떠오르는 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의 질은 낫배드 ㅋㅋㅋ소금과 장과 와사비가 있으니 왠지 고베온거 같구 그럼.아 고베가서 고베규 와규 먹고싶다 ㅠㅠㅠㅠ 진짜 맛있었는데.. 꺄ㅏㅏㅏㅏ 새우!!!!!!!!!!!.. 2018. 2. 12.
[제주 맛집] 맛있는 폴부엌 : 유아와 동반하기 좋은 레스토랑 아이와 함께 하려면일단 체크해야할 부분이 많다.그만큼 포기해야하는 것이 많다......ㅜㅜ일단 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아이와 함께! 아동과 함께! 유아와 함께! 하기 좋은 곳!베이비용 하이체어가 있으므로 일단 합격. 짝짝짝 기다리는거 싫어하는 우리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현무암처럼 딱딱하게 생겼지마능!의외로 겁나 부들부들 ㅋㅋㅋㅋㅋㅋㅋ보자마자 돌덩이 생각났다..........ㅎ_ㅎ 시그니처 메뉴로 보이는 파스타.새우가 다 벗겨진 상태로 나와서 껍데기는 위에만 있음.껍데기 쏙빼서 입으로 쏙! 문어파스타-이집 파스타 면 식감이 아주 귯걸! 찹스테이크라이스.베이비용으로 주문한거라 안맵게안맵게~단짠단짠의 정석같은 맛. 리코타 치즈 샐러드!리코타의 신세계.치즈가 부드러운 뿐만 아니라 쫀듯하.. 2018. 2. 6.
[빌라드베일리] 식사 커트러리, 테이블 셋팅. 예뿌다.이게 나의 포크 인지 옆사람의 포크인짘ㅋㅋㅋㅋㅋㅋㅋ구분이 안가는 좁은 자리.ㅠㅜ나 사실 기대가 굉장히 커요 지금까지는 그래도!밥 맛있고 비싸고 코스로 나온대서 굉!장!히! 기대하고 있어욥 +_+날 실망시키지 마요.자리는 좁으니까 이해할게요. 빵은 별루인데 버터가 엄지척bb버터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가고싶을 정도로 맛있음.왠만한 호텔 버터보다 더 맛있음. 연어가 나왔습니당.콜드 에피타이저-붉은살은 해동으로 맛을 판가름 하는 나로썬역시 연어는 전문점에서 마녀스프같은 비쥬얼의 콩 스프. 콜드 - 핫 - 콜드아직도 에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이건 나름 괜찮았어!!앞에서 나온 애들보다 괜찮은 메뉴. 끄아아아아앙배고파서 현기증 나기 직전에 알맞게 나온 메인... 2018.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