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협재] 협재해수욕장

by zoy_ 2017. 9. 20.
반응형

협재로 꼬우꼬우!





저~ 멀리 보이는 섬은 비양도.

무인도 ㄴㄴ 사람이 산다고 합니다.

한번도 가본적은 없음. 함 가볼까 싶네 ㅋㅋㅋ

날씨 엄청 좋아.

해도 강하지 않고 비올것 같지만 비는 안오고

잘 안탈 것 같은 날씨랄까 ㅋㅋㅋㅋ



2인용 보트라고 들었는데 애기 2명이 탈 수 있는갑다.......ㅋㅋㅋㅋ






나혼자 타니까 풀.ㅋㅋㅋㅋㅋㅋ

와후! 나 2인??ㅋㅋㅋㅋㅋㅋ

요기는 금능입니다.

나 너무 행복해보여 ㅋㅋ

보트 안에 물을 넣으니 뭔가 느낌 오묘하면서 좋다.





협재에서 먹는 점심.

역시 물놀이 후엔 라면이 짱이야~

식사는 CU에서 사고, CU앞 파라솔에서 먹는 점심.







다 씻구 다시 제주시로 갑니댜~

내년에 또 바다가요.

협재는 온수샤워가 있지만 금능은 없음.

매우 차가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