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히든클리프] 밤에는! 풀파티

by zoy_ 2017. 9. 19.
반응형

인피티니 풀!

밤에는 DJ까지!

입장전에 객실번호랑 숙박객 이름 쳌해서

인원수에 맞게 비치타월 제공.

DJ의 선곡에 맞춰서 쉐킷쉐킷!

핫하다~~~~~~~~~~꺄ㅏㅏㅏㅏ 넘 좋아 ㅋㅋㅋ

풀파티는 재밌어 언제가도 재밌어b



야외라운지에서 라면과 피자, 롱티를 주문.

주문과 동시에 우리 선베드를 직원분이 쳌해서 자리로 갖다주신다.

좋으다 좋아 +_+

주문할때 객실번호&숙박객이름 쳌쳌 해요!





와............피자는 쏘쏘.

라면은 무슨 온갖 해물을 다 때려 넣었은데 왜 저맛?ㅋㅋㅋㅋㅋ

전복/관자 등등 온갖 해물 다 넣고 맛없기가 참ㅋㅋㅋ

내가 발로 끓여도 저것보단 맛있겠다..

재료의 맛이 엄청 따로따로 논다.....세상에

맛없어 ㄴㄴㄴㄴㄴ 시키지 마셈ㅋㅋㅋㅋ


롱티도 얼음 개 많아.

라운지바에서 시킨 것들은 죄다 꽝꽝!

콜라가 젤 맛있음.




씬나 씬나 물도 따뜻하고 +_+

사계절 온수라고 합니다! 겨울에 와도 되겠어!!!

밤에 진짜 핫하다 ㅋㅋㅋ 또 오고 싶은 곳.






이용시간 09:~23:00

투숙객전용, 투숙객 무료 이용

무료 대여품목 : 구명조끼, 패들점퍼, 킥보드

풀사이드바 09:00~23:00

카바나 10:30~22: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