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Daegu

[대구 야시장] 맛있는 공기. 서문야시장

by zoy_ 2017. 11. 16.
반응형


대구여행에 앞서 공부를 조금 하니 바로 나오는 서문야시장.

오후 7시 30분에 개장한다고 해서

7시쯤 맞춰서 갔더니 다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가보다 ㅋㅋㅋㅋㅋㅋ

아직 푸드트럭이 없는데 사람 엄청 많아!!!!!!!!!!!!!

본격적으로 푸드트럭이 입장하니,

푸드트럭이 나오는 입구에서 본인이 원하는 트럭을 따라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후!!! 배운사람들!!!!!!!!!! 이런걸 배워야겠어!!!

우린 아무것도 모르고 왜 저길 따라가는 거야???

모르고 셋팅될때까지 가만히 있었드만 ㅠㅜ

줄이 이미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줄이 너무 많아서 기다릴 엄두도 안나던 육초밥.



내가 먹고싶었던 리스트.

1. 미대생스테이크

2. 야채뚱땡삼겹말이

3. 버터왕문어다리

4. 홍콩육포

5. 미고랭




미션 스타트 해요!! 고고

버터왕문어다리 클리어.

맛있음 +_+

이거 영화관에서 먹는 그그그그 오다리 느낌!!!

핵존맛 bbb 진짜 버터 쓰는데 가격도 착해 ㅜㅜ 또 먹고파.

다른곳에 비해 메인 느낌이 아니라 그런지 줄도 상대적으로 짧다.




홍콩육포 바베큐포크 클리어

비첸향을 생각했는데 그정도는 아니고.

한국에서 먹은 수제치고는 꽤 괜찮다.

식어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높게 평가함!







연화다방. 리스트에 없었지만 홍차를 좋아하는 친구가 섭취 ㅋㅋ

일단 병이 너무 귀욥귀욥+_+ 맛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친구가 왠만한건 다 맛있다고 하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코야키가 먹고 싶어서 먹었는데 너무 식어서 먹어가꼬 실패했던 ㅜㅜ

좀 따뜻할때 먹었으면 맛있었을거 같다.




미션실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미고랭 한참을 찾아도 없었고,

나머지는 줄이 ㅜㅜ

다들 먼저 산 메뉴를 다음 트럭 대기줄에서 기다리면서 드시구있다.

진귀한 풍경. 

이렇게 바글바글대는 시장은 너무 오랜만에 본다.



엄청 괜찮았던 야시장.

대구 여행중에 젤 재밌었음.

카드가능.

또 다시 대구를 갈 기회가 있다면

1차로 막창 클리어하고

2차로 야시장 올킬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만은 푸파.


도대체 화장실은 어딨는 걸까요..?

화장실 찾는거슨 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