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동한두기] 1년에 한번 꼭 방문해야 하는 곳.

by zoy_ 2017. 7. 18.
반응형

해가 져가는 시간

습하지만 버틸 수 있는 바람,

쪼아죠아 가쟈가쟈 동한두기로ㅋㅋㅋㅋ

정말 급급급 가게 되었다.





일단 한치 한접시 (50,000원)로 워밍업중 ㅋㅋㅋ

올해는 한치가 엄청 빨리 잡혔다는데, 

여름에 먹는 한치는 진짜 꿀꿀맛b 맛있엉 +_+






한치물회도 한접시 합시다.

원래 동한두기는 백숙이 유명한데

사실 이동네 백숙 맛없어..........ㅜㅜ

그냥 분위기 때문에 먹는데 가성비 개똥 ㅋㅋㅋㅋ

물회는 그냥그냥 먹을만합니다.

오로지 바다에서 먹는 분위기 때문에 오는거지

사실 맛만 보는 거면 전문 횟집 가세요.

제주도민도 바가지라고 엄청 느껴요.





옛날에는 진짜 바닷가 근처로 파라솔펴서 더 좋았는데 

이제는 완전 가게 앞이야 ㅠㅠ

에휴 동한두기도 이제 뱌뱌해야겠댱.

1년에 한번 갔으니 됐숴~


그래도 분위기에 취하고 술에 취하고. 맛에 깨고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