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미국 아울렛] North Georgia Premium Outlet

by zoy_ 2017. 1. 1.
반응형

north georgia premium outlet을 다녀왔다.

일단은 디즈니 입장.

내가 어렸을적 비디오 테입으로 몇만번은 돌려본 각종의 공주님들!!

보이보다는 걸에게 포커스가 맞춰진 곳이다.

나에겐 여자조카가 없어서 넘나 슬픈 것...ㅜㅜ






넘나 추워!!!!!!!! 개춥!!!!!!!!!!!

니트에 코트까지 꼬깃꼬깃.










푸드 파빌리온, 가운데 게스트 서비스에서는 맵을 준다.

+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해서 보여주면 저곳에서 쿠폰북을 준다능!!








식당이 요렇게요렇게~






이곳에서 우리는 피자와 미트볼 스파게티를 시켰지.






요것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기대 ㄴㄴ







바로 옆 버거 가게에서 그릴치킨과 스모크 버거를 주문.

스모크가 훨 맛있다......

고기덩어리는 미트볼 스파게티를 시킨 언니님이 조금 주신 것 ㅋㅋ





널부러진 버거를 이렇게 조립!

가격대비 겁나 비싼 맛없는 버거.




요렇게 생긴 머스타드와 케찹!

쭉쭉 짜서 촵촵하면 된다.




크리스마스 지나고 연말에 가서 그런지 물건이 많이 없었다 ㅜㅜ

라코스테도 사라지고............ㅜㅜ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