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애틀란타 맛집] 레드 랍스타

by zoy_ 2017. 1. 15.
반응형

컴벌랜드에 위치한 레드랍스타!!!!!!!

갑각류는 환영!! 좋아!!






일요일~목요일 : 오전11시~오후10시

금요일~토요일 : 오전11시~오후11시





정문 바로 앞에 흡연구역이 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수족관안의 진짜 레알 레드레드한 랍스타.

넌............ 럽스타얔ㅋㅋㅋㅋ내가 정말 애정해







신중한 메뉴 고르기 타임.





기본으로 제공되는 맛있눈 비스킷ㅜㅜ

이거 집에서 직접 해먹었는데 왜 우리는 스콘이 되는걸까....

왜 내가 위에 바른 갈릭 소스는 소금통에 쩔어있는 것처럼 짤까....




하우스샐러드로 워밍업ㅋㅋㅋㅋ

드레싱은 프렌치.




Popcorn Shrimp 키즈밀.

내가아는 그 맛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그 맛!




NY Strip and Rock Lobster Tail

랍스타는 꼬리쪽이 나온댱!

사실........랍스타는 비려.. 랍스타 찍어먹는 소스 없었으면 못먹었을 것같다.

스테이크는 맛있다. 역시 넌 내가 사랑하는 내가 알고있는 그 맛!!

양이 어마어마하다. 성인 여자 1명이 다 먹기엔 헤비하다.

위 찢어지는 줄^^^^

+ 랍스타 발라먹기 조금 힘들다 ㅜㅜ 내가 못하는 것인가.........




Shrimp Linguini Alfredo

내사랑 알프레도!!!!!! 넌. 역시 싸랑해.

넌 치킨을 넣어도 새우를 넣어도 환상적인 아이구나.





Garlic-Grilled Shrimp

오~~~~~~ 이거슨 진정한 존맛 ㅋㅋㅋㅋㅋㅋ

여긴 왜 랍스타 전문점인데 새우가 더 맛있고 난리인건지?

다음에 온다면 이메뉴를 두번세번 먹고싶다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