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애틀란타 맛집] 치킨이 먹고싶다면!!! 윙존

by zoy_ 2017. 3. 3.
반응형

엄청나게 치맥 많이 팔거 같은데

한국 치킨과 비슷한 거슨 H마트 정도 가야 있고...

어쩔수 없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먹고 싶다면

윙존으로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그런 술을 부어라 마셔라 마실 수 있는 분위기 아니다.

소다나 빨아야 할것 같은 분위기.






요렇게 주문을 여기서 해도 되지만,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하능하다.

찾으러 가는 시간만 선택하면 그시간에 뙇!!

윙이 먼저 나를 대기타고 있다능.




투고해서 왔시용~




윙 3박스, 감자까지 추가로 주문하니까 소스가 어마어마하다.

사실 뉴클리어맛은 진짜 매운게 아니라 아프다.

입에 넣었는데 아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형부는 맛있게 드셨다능.

소스는 그냥 기본 소스게 제일 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