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애틀란타 케이터링] 가성비 최고 "진고개"

by zoy_ 2017. 1. 25.
반응형

여러가지를 맞이해 이웃과 케이터링을 했다.

바로 바로 "진고개"

혜자스러운!!

왼쪽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잡채, 게무침, 오징어무침, 불고기, 황태구이

1. 잡채 : 무난한 맛, 잔칫상에는 꼭 올려야 한다는 명목으로 올라 온 것 같다 ㅋㅋㅋ

2. 게무침 : 추천메뉴★ 완전 양념게장 맛이다 ㅜㅜ 존맛존맛.

3. 오징어무침 : 무난하다. 소스가 조금 자극적!

4. 불고기 : 고기가 좀 크지만 맛있다.

5. 황태구이 : 음.......난 생선을 안먹어서 모르겠다. 따뜻할때는 가시가 안씹혔는데 차가우니까 가시가 다 씹혔다고.....ㅎㅎ





몇일 후에 다시 주문한 진고개 케이터링.

김밥과 모듬전을 서비스로 주셨다!!

감사합니댱 +_+

김밥 H마트에서 좀 먹을만한거 살려면 $5 정도한다.





해파리냉채 : 소스가 굿! 소스 진짜 맛있댜 ㅜㅜ




골뱅이무침 : 우리는 소면을 삶아서 골뱅이소면무침해서 먹었다. 소스는 오징어무침과 똑같지만 소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더더더더 맛있다!!





왼쪽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탕수육, 잡채, 제육볶음

1. 탕수육 : 추천메뉴★ 우왕 맛있엉!!! 둘루쓰나 도라빌에 있는 왠만한 중국집보다 더 맛있었다능 함정ㅋㅋㅋㅋㅋㅋ

2. 잡채 : 위와 같다.

3. 제육볶음 : 추천메뉴★ 한국에서 먹는 진짜 그맛 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





진고개는 한인들끼리 모여서 진짜 케이터링할때 딱 좋은!!

양도 혜자스럽고, 맛있고, 게다가 저렴하다.

이 3개가 충족되니 가끔 집반찬으로 사서 이웃들끼리 나눠먹기도 좋으댜~ 좋댜 ㅋㅋ

주문은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진고개 홈페이지 바로가기

중요한건 전화가........잘 안된다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사람들과 맛있는 한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