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어쇼일식

by zoy_ 2017. 5. 1.
반응형

어쇼 일식!

청사 근처에 있다.

1인 어쇼회코스 : 50,000원

지리 : 16,000원

활어초밥 : 14,000원

회덮밥 : 15,000원

새우튀김 : 23,000원






우리는 코스로 +_+ 미리 예약해뒀다.

딱 와보니 테이블 셋팅 완료완료!



기본사이드. 요 전에 앞서서 게살 어죽? 도 나온다.

여러가지 해산물이 나온다~ 초밥도 쨘!

전복 아무도 안먹어서 나만 개득템 ㅋㅋㅋㅋ




.

.

.

먹느라 메인회를 못찍었.......

내 배속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는 나오자마자 순삭 ㅋㅋㅋㅋㅋㅋ

가격대비 퀄리티 나는 그냥 쏘쏘~

나쁘지 않은건가?... 

같이 온 친구님들은 괜찮다고 말씀하셨다 ㅋㅋㅋ





끝에 등장하신 고등어 구이와 튀김님들.

오 여기 튀김 게튀김 있어서 좋으다 좋으다.

뽀샥뽀샥 씹으면 뿌셔집니다 ㅋㅋㅋ




볶음밥과 지리미역국?

볶음밥 괜츈하다.


보통 식사류에서 지리와 매운탕중에 택인데

택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볶음밥 맛있어!!

지리는 내가 안먹어서 모르겠^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