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에모리 맛집] 멕시칸 프랜차이즈의 정석, 치폴레

by zoy_ 2017. 1. 17.
반응형

에모리 탐방중에 만난 치폴레~

한국으로 돌아간 유학생들이 가장 생각나는 음식점중 하나라고 한다.

다른 한곳은 판다 익스프레스.

판다보다는 사실 더 기억에 남음 ㅋㅋㅋㅋ






베이비 하이체어도 있댜.









Bowl로 주문을 하고 

마음같아선 전부 때려넣고 싶지만,

욕심을 버리고!

쨔잔~

진짜 겁나겁나 맛있다 ㅜㅜ

GUACAMOLE 추가하면 엑스트라차지가 조금 붙는다.

소다랑 택스포함 $10 정도.

살사와 사워크림을 넣으면 맛이 없을수가 없숴업숴!!!






그린페퍼소스까지 곁들이면 꺄악!!!!!!!!





맛있는거 먹고 든든행. 행복햌ㅋㅋㅋㅋㅋㅋ

후식은 바로 앞에 있는 스벅이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