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광원

by zoy_ 2017. 6. 12.
반응형

내부, 외부 전부 고급스럽다.

화장실 남자는 1층. 여자는 2층.

아 왜케 불편하게 되있는거야 ㅡㅡ

로비쪽에도 화장실 있기는 하다.





사케도 있구~ 와인도 있구~

근데 고기에는 쏘주가 찰떡궁합







메인 나오기전 기본 테이블셋팅.

좌석도 일본식 좌식이라서 넘나 편한것.





육회,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하다.

사실 영월에서 먹은 그날 잡은 육회가 나는 더 맛있엇지만,

같이 가신 분들은 육회 극찬이 끊이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찬들이 전부 깔끔하고 맛있다.

딱 고오오오오급진 식당이라는 느낌이 퐉 온다 ㅋㅋㅋㅋ





한우와 와규만 파는듯 하다.




고기님 입장+_+

메인이죠. 






소는 불만 스쳐도 먹는다고 빛의 속도로

엄청나게 순삭 당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고기 꾸워주시는 분도 테이블마다 배정되는듯 하다.

어느정도 고기를 자르고 정리해주고 가시면

우리는 나머지를 잘 뒤집어 주기만 하면 된다.


원산지 : 이집은 한우. 연동에 죽마고우는 미국산&호주산.

근데 맛 : 죽마고우 win.......내입 싸구려?ㅋㅋㅋㅋㅋㅋ

나는 호주소랑 미국소를 더욱 사랑합니다. 라고 정의를 할게요 ㅋㅋㅋㅋㅋㅋ






식사류에 나온 찌개. 무슨 찌개지.......?

김치는 아니였고 다른거였......뭘까.....

밥 시켰다고 찌개 같이 나오지 않고, 찌개 따로 시켜야 한다.




비빔냉면을 시켰는데 왜 맛은 비빔밀면일까요?ㅋㅋㅋㅋㅋ

뭐 어찌됐든 존맛이였다는것.

역시 양념갈비는 비빔에 먹어야 존맛탱 ㅜ_ㅜ





주차장이 넘나 협소하다...

가족모임이나 회식으로 가기 딱딱 적당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