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베이힐풀빌라 조식 "나니아 레스토랑"

by zoy_ 2017. 9. 18.
반응형

베이힐 풀빌라 안에 있는 "나니아 레스토랑"

조식 메뉴.

이용가능시간 : 07:00 ~ 11:00

뒷장에는 미국식 조식메뉴가 있다.

죄다 연어훈제가 있어서 스킵.


조식 숙박객과 상관이 없는 듯한 가격이다.

1인당 25,000원.

히든클리프보다 저렴하네요-

한상 차림으로 나오는 것도 마음에 쏙 든다.


트립어드바이저에도 소개 된 맛집이다.





내부와 외부.

이렇게 두곳의 공간에 테이블이 있다.

외부는 아직 모기가 많다고 ㅜㅜ

그냥 시원한 내부에서 식사하기로 당첨!




오픈키친.

한계단 아래에 있다능~

다른 레스토랑은 대게 수직선에 오픈키친이 있는데

이곳은 아래쪽에 있어서 뭔가가 색다름.




레스토랑 이름이 나니아라 그런지

저 뒤 스크린에서 계속 나니아연대기가 반영됨 ㅋㅋㅋ

귀여운 컨셉이다.





에피타이저.





제주 한상.

전복과 돼지불고기 & 육개장

전날 과음을 안해서 술술 잘들어감.

커피가 셋트로 나오는데 음료는 다른 것으로 교체 불가능.

무조건 커피만 된다고 한다.

커피는 아이스와 핫만 고를 수 있음ㅋㅋㅋㅋㅋ

완전 답정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이렇게 먹으니 뭔가 든든하다.





해녀한상.

전복과 옥돔구이 & 성게미역국

한식상차림은 국과 메인1개만 바뀌고 다 똑같은 구성.

성게미역국 엄청 맛있다.







숙박객 외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저녁에 코스요리 먹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Brunch (Set) : 07:00 ~ 11:00

Brunch : 11:00 ~ 16:00
Dinner : 17:00 ~ 23:00
Room Service : 00:00 ~ 24: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