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정직한 이름 : 돈까스가게

by zoy_ 2017. 7. 19.
반응형

내가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은 어느날,

먹자고먹자고 노래를 불러서 왔다 ㅋㅋㅋ

이름에서부터 뭔가가 느껴지는 정직함.

가게 들어와서도 기름보고 느꼈다.

진짜 정직하구나 ㅋㅋㅋㅋㅋ





스프가 나와서 읭? 경양식인가 ??

스프랑 국은 무한리필인것 같??





카레돈까스!

반숙이 아름답습니다.



돈까스 정식.

잡곡밥이라서 더욱 쪼아 ♥

경양식도 아닌것이. 일식도 아닌것이 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요만큼 두툼합니다!

양도 엄청 많아서 다 먹지도 못했어.

마음만 푸드파이터라서 너무 슬프다.

소스도 적당하니 맛있게 잘먹었다.

아~휴 배불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