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차돌박이가 먹고싶을땐! 차돌집

by zoy_ 2017. 5. 15.
반응형

처음 와 본 차돌집!

이미 핫한 맛집이라고 하여서 엄청나게 기대중 +_+

우리는 차돌박이 2인분을 시켰당!





숯불님 입장하시고요,

내싸랑 갓김치!!!!!!!!!!!

정말 GOD김치b

확실히 차돌이라서 고기가 얇으니까

불판에 쓱- 스쳐도 익는다 ㅋㅋㅋㅋ

제비추리도 먹고싶은데,

이집은 양념제비추리랑 뽀글된장이 인기가 많은 듯합니다.

다들 그거 드시는데 우리만 차돌박이.....ㅜ_ㅜ









맛있긴합니다.

꾸운김도 나와서 밥한공기 뚝딱 때려먹기 좋다.

+ 사람 엄청많아서..... 넘나 시끄러운 것.

그리고 화장실 엄청 ㄴㄴ ㅜㅜ





밥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

힘줄도 들어있는!!!!!! 푸짐하다.

된장찌개는 확실히 밥이랑 먹기 보다는 안주용으로 제격.

짭짤해서 쐬주 안주로 딱!






특이하게 식혜랑 배가 후식으로 나온다.

진짜 한상 거하게 먹은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에 다시 찾아간 차돌집,

점심메뉴!

오늘의 메뉴는 뽀글된장찌개

6,000원

술에 먹을때와는 다르게 또 다른 존맛!

칼칼한게 해장용으로도 굿굿?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