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빠레브호텔] 스탠다드 룸

by zoy_ 2017. 5. 16.
반응형

로비에 특이하게 우리은행 ATM기만!! 온리!!!

우리은행 사용하는 나로써는 올레~





건물내부는 금연이기 때문에 밖에서 흡연해야 한다.





룸타입 : 스탠다드

싱글베드1 + 더블베드1

특급호텔로 분류되던데 왜죠?ㅋㅋㅋㅋㅋㅋㅋㅋ

부대시설 때문인가.............?

객실내 음식물 섭취 불가능하다고 한다.





기본어메니티.

바디헤어 냄새 굿 꺅 좋아 ~





욕조 없음.ㅜㅜ













층이 조금 특이하다.

1층이 아니라 2층이 로비.

약간 언덕에 지어져서 구조상 그런듯하다.







식당 음식 쏘쏘~

모든 호텔이 그렇듯, 가지수만 많은.........^_^

제일 맛있었던 거슨 성게국과 국수 정도랄까?


수영장있는데 사용을 못했다.ㅜㅜ

객실내에서 24시간 에어컨 풀 가동 안됐던걸로 기억이 난다.

친구가 컨트롤해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잘때 에어컨 없다고 쾌적하게 못 잘 수준은 아니였고,

몸에 촥~ 감기는 침구는 아니였다. 자고 일어나니 대학교엠티 갔다온 기분?

전날 여독이 있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썩 좋은 침대는 아니였던 걸로.


위치가 서귀포신시가지라서 이마트 장보기는 편했고,

주변에 식당과 편의점 등등 편의시설이 잘되어있다.

교통적으로는 너무 좋았다. 주차장이 쪼꾸만한것만 빼면.

나쁘지는 않았던 호텔입니당~~~













우연히 보게된 홍가시라는 나무.

이사진 한장 찍는데 사람 너무 많아서 대기줄이 어마어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가서 보니 이뿌다+_+

날씨도 넘나 좋고~

위치는 헬로키티랜드 바로 옆!으로 가다보면 차가 줄줄 세워진게 보이는데

바로 그곳이 이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