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키즈리조트] 흰수염고래 리조트 : 객실편

by zoy_ 2017. 11. 15.
반응형

조카들과 떠난 키즈리조트!

분명 나는 재미없을 거라며........ㅎㅎ

사실 아이위주의 부대시설이기에 나도 기대없었음





애들이 좋아하는 기차 시간표. 

입구에 있으니 숙지!





여기저기 곳곳에 피규어 천지이다.

뭔가 피규어 박물관 온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너무 아이들 위주라기 보다는

나름 어른들도 좋아할만하다능~






큰 조카는 탈것에 별로 관심이 없었고,

관심이 많은 막내 라인은 다행히 글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온 애들이 다 글을 모르는 나이때라

타고 댕기는 애들이 없다 ㅋㅋㅋ

그냥 전시품인줄 아는 듯한 느낌......?????ㅋㅋㅋㅋㅋ

분명 다른 아이가 한명타면 애들 또 줄줄이 사탕처럼 탔겠지.






객실타입 : 패밀리스위트

부엌1+거실+트윈베드룸1+원베드룸1+화장실1

나쁘지 않은 구성.

우리는 어른4, 아이3 구성원.

딱 한가족씩 자기 좋은 타입이다.





분명 키즈리조트인데

유아용변기커버는 구비되어 있지 않은건지..?ㅋㅋㅋ

물론 나는 아가가 아니기 때문에 괜찮아욥.




트윈베드방.

침대 생각보다 넓음.

방 작지 않고, 화장대 요기에만 있어요!




원베드방.

3인이 잘 수 있지만 ㅋㅋㅋ

아이가 한명 있기는 해도 3명이 자기엔 좀 좁지 않았을까...?

침구 하나 추가함.




사실 애들은 애니멀하우스를 좋아하겠지만,

이미 예약이 꽉찼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