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ADA/Toronto

[토론토 공항 근처 호텔] 퀄리티 스위트 토론토 호텔

by zoy_ 2017. 1. 26.
반응형

퀄리티 스위트 토론토 공항 호텔.

로비 입구에는 흡연구역 양쪽사이드로 있다.






주차비 참고!!





셔틀버스 시간표.

24시간 다닌다.

타임대별로 텀이 조금씩 다르니 미리 쳌쳌쳌~




호텔 로비.

비행기 밀리고 밀리고 밀리고......밀려서 ㅜㅜ

무려 8시간 30분이나 밀렸다 ㅋㅋㅋㅋㅋㅋ

공항갔더니 비행기 캔슬 잼ㅋㅋㅋㅋ

토론토 오기가 이렇게 힘들구나 ㅜㅜㅜㅜ진빠져.





식당 내부.













초 간단한 어매니티.

이 집도 칫솔과 치약, 슬리퍼 따위는 없다능.




나혼자 쓰기엔 넓디 넓었던 침대.


흡연실과 비흡연실이 있다.

디파짓 신용카드를 요구하지만 없다 그러면 안받는다.

단,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했을 경우.


비행기 경유때문에 하루 숙박할때는 추천추천!ㅋㅋ

체크인하고 짐을 룸까지 부탁했더니 지금 사람이 없어서 안된다고....

카트를 주더니 나보고 끌고 가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쿨해. 차갑다 차가워 ㅜ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많은 짐을 카트에 다 옮기고 다 끌고 룸에 넣고 다시 로비에 카트 파킹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