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Bohol

[보홀 알로나비치] 저녁은 바닷가에서.

by zoy_ 2016. 9. 19.
반응형

뒤로 보이는 알로나 비치 :-D

알로나 비치에서의 저녁식사.

생각보다 의자 안눅눅하고 테이블 위에 모래가 없어서 그냥 비치에서 먹기로 했다.


타이거새우 100g당 거의 150페소 (한화로 3,500원 정도) 이다. 즉석에서 요리해주니까 엄청 늦게 나온다.


감바스!

밥에 먹을려고 갈릭라이스 시켰는데 갈릭라이스가 나오지않는다........ㅋㅋㅋㅋㅋ

진짜 안나온다. 맥주도 주문한지 5분 정도 지난 후에 갔다주었고, 식사는 요리 하나하나가 엄청 늦게 나온다.

마치 코스요리를 먹는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위에 다같이 올리고 찍지를 못했다. 

Because ! 엄청 늦게 나오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