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Bohol

[보홀 사우스팜] 구석구석 파헤치기!

by zoy_ 2016. 9. 20.
반응형

버진아일랜드에서 돌아오고 우리는 '이미 물에 젖었으니 풀장에서 놀쟈!' 심뽀로 수영장에서 놀기로 했다.

우리가 머무르고 있는 객실에서 바라본 비치. 저~~~~~~ 멀리 보인다.

분명 풀뷰인데 비치가 보이는 이유는??

객실타입 : 디럭스풀뷰

객실 넓어서 짐 풀고 막 굴러다닐 수 있다.

화장실에(풀빌라빼고) 유일하게 치카치카용 생수를 줍니다ㅜㅜㅜㅜㅜㅜ

섬세한 배려에 감동......♥




우선 물놀이로 지치니 베드에 눕자!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베드도 흔들흔들~ 

넘나 기분 좋고요. 낮잠 자기는 정말 최적의 장소.


풀뷰 앞에 있는 수영장.

메인풀보다 훨씬 넓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놀이 후 지치니 메인풀 옆 바에서 런치.

바베큐소스 립은 진짜 쫭쫭 맛있다.


TIP. 뭐 다들 아시겠지만, 카약도 빌릴 수 있고 스노쿨링 장비도 무료로 대여해주니까 꼭! 즐기시길~

카약하다가 팔 뽑힐뻔 한거슨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바베큐 먹을려고 했는데 오늘은 안하는 요일이였나보다 ㅠㅠ

미리 체크를 안했더니 이런 불상사가...................오마갓!

하지만 우리는 결코 불행하지 않아요~ 다른거 먹으면 되니까 ㅋㅋㅋㅋㅋㅋ







몽골리안 뷔페. 무제한.

우리가 소스도 넣어야 한다!!!!! 얼만큼 넣어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짜......짜짜짜짜..엄청 쏠튀.


우리 이렇게 적게먹는 여자들 아닌데. 

소금밥 3그릇에 나트륨과다흡입으로 인하여 입맛이 실종됐다... 반성하쟈 우리












파라솔 등을 정리하는 직원들이 우리를 굉장히 흥미롭게 바라본다.

마치....동물원에 있는 기분이다 ^^^^!





객실반대편으로 가보니 그네도 있고

리조트자체가 전체적으로 단층이라서 정돈된 느낌이고, 예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