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베이힐 풀빌라] 빅뱅 뮤직비디오 찍었다던 그 베이힐 맞음

by zoy_ 2017. 9. 22.
반응형

로비.

체크인을 하면서 주신 웰컴 드링크.

직접 갈아만든 쥬스라 한다.

알갱이 엄청 톡톡터짐 ㅋㅋㅋ

로비 바로 옆으로 메인풀 있는데 작다.

우린 풀빌라를 예약했기때문에 이용할 예정 없음.

그리고 우리 빌라동까지 멀어~

체크인하고 카트를 타고 객실까지 이동을 하거나,

차를 타고 객실까지 이동을 한다.

친구들은 차타고 이동!

나는 카트타고 이동.






우리 객실 앞에서 요렇게 파킹을 하고.

객실 타입 오션빌라

2층 독채/개인 수영장/야외 자쿠지

1층 : 부엌/다이닝룸/거실/침실1/화장실1/욕실+화장실1/수영장/자쿠지

2층 : 침실1/욕실(욕조있음)+화장실1/옥외테라스



여기 오고 싶다고 한 2년전부터 말했는데 이제야 왔어 엉엉 ㅜㅜ

넘나 좋댱 +_+♥

나는 루스톤보다 더 좋아!

룸컨디션 최상.


체크인: 3시~

체크아웃 : ~11시

카트는 체크인과 체크아웃시에만 가능.

튜브 바람은 로비에서 넣고 가야함!









문 열자마자 보이는 다이닝룸.

테이블 위에는 나니아레스토랑 룸서비스 메뉴들이 있다.




부엌.

왠만한 건 다 있음.

근데 후라이팬이 없다.

고기 못구워 먹게 할려고 그렇다고 한다. 

구워먹을 생각 1도없음 ㅋㅋㅋ

냉장고 안에 있는 것들 무료로 1회 제공.

하이네켄 맥주와 물 등등 있었다.





그네 옆에 재떨이

재떨이 이층 야외테라스에 또 있음~

흡연 구역 총 2곳








이층으로 갑씨댜!





저 복도 문을 열고 나가면!





이렇게 멋진 뷰가 뙇!

바로 앞 큰 섬은 가파도. 왼쪽으로 쪼꿈만한 섬은 마라도.

오른쪽에 위치한 절벽은 박수기정.

환상 적인 뷰다. 베리 귯귯b

시원하게 탁트인 조망이 너무 좋다 ㅜㅜ 아름다워어어어어

ㅇㅣ곳을 하루 밖에 못있다니.!!! 하루는 너무 아쉬워 ㅜ_ㅜ

담에는 이틀정도로 연박을 해야겠다. 





옥외에서 바라본 나니아 레스토랑.

나니아레스토랑 야외 테이블은 저렇게 되어 있는데

모기가 많다고......



석양까지 완벽해. 박수가 짝짝짝!

완벽한 하루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