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Daegu

[대구 맛집] 동인동 찜갈비 골목 : 봉산찜갈비

by zoy_ 2017. 11. 2.
반응형

대구 중구 동인도에 위치한 찜갈비골목!

국채보상공원이랑 가깝다.

가격 착하지는 않지만 유명하니까 ㄱㄱ


찜갈비골목에 막상 도착했을때 너무 아침이라 그런가,

사실 모든 가게가 오픈을 하지는 않았다.

내가 도착한 시간 오전 10시 30분 정도.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먹었다던 "봉산찜갈비"






2인분-순한맛인데 왜케 뻘게 ㅋㅋㅋㅋㅋㅋ





생각만큼은 아니지만 맛있다.

달콤하고 살짝 짜고 쪼금 매콤하고~

나머지 찬도 맛있음.

아침 10시부터 나는 열심히 먹었다 ㅋㅋㅋㅋ





주차장 한 4칸 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