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Daegu

[대구 맛집]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

by zoy_ 2017. 11. 7.
반응형

이렇게나 엄청 많고 길~~~다.

진짜 골목이네 ㅋㅋㅋㅋㅋㅋ씬나씬나!!

우린 오전 11시도 안된 시간에 도착했기에 

오픈 한 곳 아무곳으로 ㄱㄱ! 선택권이 없어요.




날씨 너무 좋다. 

진짜 여행에서 날씨가 의미하는 바가 크기때문에 날씨 고려를 잘 쳌쳌!

그나마 오전부터 문이 열려서 우리가 들어갈 수 있는 집이 바로 골목 들어서자마자 보였다 +_+

큰본부라 합니다.






본부치킨세트 (치킨+똥집) 4번으로 주문.

치킨반마리+모듬똥집+음료

치킨은 양념인지 후라이드인지 간장인지 물어보신다.

당연히 후라이드이지요. +_+

똥집은 양념똥집과 후라이드, 간장 요렇게 3가지 타입으로 주십니다.

음료는 아묻따 콜라!





아침부터 먹는 치킨과 똥집은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볼만 합니다. 근데 다들 찜닭을 먹네?

원래 이집 찜닭이 유명한가..?ㅋㅋㅋ

똥집 쫀듯쫀듯 맛있다 ♥

역시 대구대구하는 이유가 있구나.





치킨도 존맛 bb 닭이 엄청 작고 부드럽다. 영계쓰나봐요.

아침부터 우리는 이걸 다 먹었지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