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키즈리조트] 흰수염고래 리조트 : 부대시설편

by zoy_ 2017. 11. 21.
반응형

객실메인동.




애니멀하우스. 다음에는 여기루 ㅜㅜ




아.. 페달보트 무료인줄 알았는데 다 이용금액이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달보트 이용요금 3,000원 (30분)

페달보트를 이용하려면 구명조끼도 있어야 하니까 구명조끼 대여요금 3,000원

합이 6,000원!





카페는 오전6시~ 밤12시 까지 운영한다고 한다.

리조트안에 편의점도 있어서 부족할경우에는 1층 편의점에서 구입가능.





방방!!! 나도 타보고 싶었지만

애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이용안했음..ㅜㅜ




우리가 갔을 때는 이미 하계수영장 이용기간이 끝나서 아이들만 페달보트 이용.

구명조끼 반드시!!! 하고 아이들 보호자의 관찰하에 이용가능한것 같다.




흠. 역시 어른은 호텔 수영장이 쫭쫭 ㅋㅋㅋ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면 기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현명한 룰을 가지고 계신다.

오전, 오후 딱 한번씩만 운행되기 때문에 한번 운행할때 4바퀴 정도 돌린다 ㅋㅋㅋㅋㅋ

애들이 두바퀴까지는 신나서 막 놀다가.

세바퀴째부터 학을 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어른들도 다 빵터지고.

빨리 내려달라는 표정으로 넋을 놈............기차가 그렇게 빨리 달리진 않으므로 징징거리는 아이들은

부모님이 곁에서 내려주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I SAW.

기차에서 내리자마자 다신 기차 근처에 얼씬도 안함.

이 운행 방침 정말 브라보~ 아이들 눈높이에 딱 맞춤 ㅋㅋㅋ





이층에 올라오면 요러한 탈것들도 있음.




바베큐 이용요금 있음. 우리 어른4+아이3=25,000원 이였던걸루 기억남. 

우린 저녁에 바베큐를 미리 예약했기 때문에,

시간맞춰서 딱 다 준비해줌.

우리도 시간맞춰서 음식들만 가지고 내려가면 끝!

소고기와 회로 야무지게 냠냠.

다 드시구 뒷정리 해주는 쎈스.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