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시청 퓨전치킨 튀기닭

by zoy_ 2017. 11. 22.
반응형

치킨이 땡긴다는 친구님과
저녁에 나들이 나갔음
올라가는 계단이 치마입은 분은 좀 불편할지도!




클라우드 각 일병씩.
분명 나 감기걸려서 술 못마신다구 얘기를 했는데 ㅋㅋㅋ
내가먼저 시키고 있다.
습관의 무서움....



주문한 까르보나라 치킨 19,000
맛은 나쁘지 않음.
그냥 안주삼아 식사삼아 먹기좋음.
순살치킨이다.
구성은 메인치킨 샐러드 소스 감튀.
기본으로 할라피뇨 나온것은 아주좋아~~bb



매운라면이라며!!!
완전 너구리맛인데요? ㅋㅋㅋㅋ
달달한 너구리의 맛이다.
먼가 내가 아는 그러한 라면은 ㄴㄴ ㅜㅜ


위치는 벽돌집 맞은편 새하얀 건물 2층 "튀기닭"
아직 지도 등록이 안된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