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Incheon

[인천 맛집] 회먹으러 구읍뱃터 고고!

by zoy_ 2019. 9. 9.
반응형

일년만에 스위스에서 한국으로 휴가 오신 언니 만나러

인천 고고고고고~

우런니는 제가 출발하기 하루전에야 집에 에어컨이 없다는 사실과,

김포에 도착하자마자 집에 수영장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셨댜 ^_^ 멋있어 언니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수영장에서 놀고 싶어서 급하게 래쉬가드 쇼핑! ROXY에서 라이프가드스러운 걸로 겟겟.

회먹으러 가기전에 잠깐 드라이브차 들린 월미도.ㅋㅋㅋㅋ

첨 와봄.

그 유명한 월미도 디스코 팡팡팡팡팡!

본격적으로 회를 먹기 앞서 구읍뱃터로 고고고

1층에서 회를 뜨면 1층 위로부터 쭉 식당~

마켓과 식당이 바로 연결되어 있는 시스템. 나 이런거 알아요!!! ㅋㅋㅋ

기본으로 나온 아이들

조개찜은 진짜 찐이다 찐.

존맛탱 내가 이제까지 먹은 조개찜이랑 달라ㅏㅏㅏ

살 오동통!!! 진짜 이거슨 존맛탱.

오이도에서 먹은것보다 훨 맛있엉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언니한테 언니 저 조개찜먹으러 인천오겠다고 꼭꼭 약속함.ㅋㅋㅋㅋ

언니 스위스 다시 가기전에 달려가야될듯. 조개찜 흡수하러~~~~

존맛탱 ♡

 

크~~~ 상다리가 휘어지게 나옵니다.
우럭과 광어

이러고 나중에 맑은탕과 매운탕중 선택할 수 있다.

마감시간이 아마 10시쯤?? 이였던 걸로 기억난다.

 

 

다음날 손 수 끓여주신 북어국. 캬 ♡ 존맛탱.

술이 해장됩니다.

언니 우리 조개찜먹으러 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조개찜이 진짜입니다.

 

 

 

반응형

'KOREA > Inche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영종도 맛집] 겨울맞이 조개찜!!!!!  (0) 2019.11.06

댓글